java setter 오류 해결

카탈로그
  • setter와 Getter 컴파일 오류로 일주일 동안 푹 빠지면
  • 사전 요구 사항
  • 문법
  • 기능
  • 구체적인 동작 내용
  • 이번에 발생한 오류
  • 이유
  • 참고서, HP
  • Getter와setter의 컴파일 오류로 일주일 동안 푹 빠지면
    이 기사를 쓸 때가 이유야.쓰기만 알고 싶은 사람은 이 프로젝트를 통과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현재 자바 언어를 배우고 있으며 프로그래밍 자체가 첫 번째 학자이다.우선 움직일 수 있는 것을 만들어야 한다!이런 정신하에서 변수는 모두public로 기술되어 대상을 가리키는 방향이 늦어졌다.
    이번 계기는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을 하는 것으로 setter와 Getter의 부분에서 오류에 빠져 해결하기 일주일 전이었다.
    setter와 Getter에서 조사한 것은 모두 파가 필요하거나 필요하지 않으면 나머지는 문법, 기능 등으로 자신의 잘못된 것을 설명하지 않고 고민해 기사를 썼다.
    잘못된 내용은 뒤에 서술할 것이다.
    전제 조건
    언어 자바-112.0.1
    텍스트 편집기에서 설명
    구문
    다시 한 번, 우선 setter와 Getter의 쓰기 방법부터 시작합니다.
    SetGet.java
    // 変数宣言用クラス
    class SetGet{
    
      // privateで変数宣言
      private  変数名;
    
      // getter
      public  変数名{
        return this.変数名;
      }
    
      // setter
      public void 変数名( 適当な変数名){
        this.変数名 = 適当な変数名;
      }
    
    }
    
    다음은 학급으로 쓰는 방법을 실행하겠습니다.
    SetgetRunner.java
    // 実行用クラス
    class SetGetRunner{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クラスの参照変数とインスタンスの作成
        // 今回の場合は クラス名 = SetGet
        クラス名 参照変数 = new クラス名();
    
        // SetGetクラスでprivate宣言した変数に値を代入
        参照変数.set変数名(代入したい値);
    
        // 値の取得
         変数名2 = 参照変数.get変数名();
      }
    }
    
    일본어로 설명하면 상술한 형식이다.그렇게 말하지만 이해하기 어려우니 실제로 써 보세요.
    Setget2.java
    
    // getterとsetter用クラス
    class SetGet2{
      // privateでint型変数appleを宣言
      private int apple;
    
      // getter
      public int getApple(){
        return this.apple;
      }
    
      // setter
      public void setApple(int apple){
        this.apple = apple;
      }
    }
    
    // 実行用クラス
    class SetGet2Runner{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クラスの参照型変数とインスタンスの作成
        SetGet2 setget2 = new SetGet2();
    
        // privateで宣言した変数に代入
        setget2.setApple(3);
    
        // 値の取得
        int appleQuantity = setget2.getApple();
    
        // 出力
        System.out.println("リンゴの個数:" + appleQuantiry + "コ");
    
        // 出力結果
        // リンゴの個数:3コ
      }
    }
    
    .
    기능
    다음은 기능에 대한 설명입니다.
    Getter 및 setter
    이어 "대상을 향한 실례 내 변수 등은 내부 상태를 나타내는 것으로, 외부로부터 직접 참조하거나 조작해서는 안 된다는 생각에 기초하고 있다"며 "방문 변수 등에 반드시 대응하는 방법을 통해 허점이 생기지 않도록 방법 내에서 적절하게 점검·처리한다"고 덧붙였다.외부 액세스를 제어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getter
    "외부에서 객체 내부의 구성원 변수(속성, 속성) 값을 읽기, 얻기, 참조하는 방법"
     
    settter
    "외부에서 쓰기, 조작, 객체 내부의 구성원 변수(속성, 속성) 값을 설정하는 방법"
    (이상 참조IT 용어 사전 e-words
    이런 견해가 있다.
    간단하게 말하면 대상을 대상으로 프로그래밍하는 아이디어를 사용하는 이유다.외부 접근을 제한합니다. 오류와 오류를 방지합니다.
    Getter는 외부에서 값을 얻는 방법이고 setter는 외부에서 조작하는 방법입니다.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실제로 외부에서 조작하지 않는 상황에서setter가 없어도 이동할 수 있다.
    setter가 필요한 것은 외부의 반에서만 조작하기 때문에 변수만 사용하는 것은 필요없다.
    집행용 반에서도 선언형 Getter 방법과setter 방법만 호출합니다.
    구체적인 동작 내용
    상술한 Setget2는 그것들이 각각 어떻게 돌아가는지 구체적으로 설명한다.자바 파일을 사용하여 설명합니다.
    Setget2.java
      Setget2 setget2 = new SetGet2();
    
    참조 변수를 선언하고 인스턴스를 생성하여 Setget2 클래스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참조형 변수와 인스턴스에 대해 Java로 이해할 때여기 홈 페이지는 매우 이해하기 쉬우므로 참고하십시오.
    Setget2.java
    setGet2.setApple(3);
    
     
    방금 처리할 수 있는 참조 변수를 사용하여 SetGet 2 클래스의 setter 방법을 호출합니다.
    SetGet2.java
    public void setApple(int apple){
      this.apple = apple;
    }
    
    setter 방법에서 이렇게 기술합니다.
    int는 apple에서 파라미터 3을 통해 파라미터 값을 SetGet2 변수 apple에 대입합니다.
    이것이 바로 실행류의 가치 대입이다.
    그럼 다음은 수치취득방면의 동작입니다.
    Setget2.java
    int appleQuantity = setget2.getApple();
    
    실행 클래스에서 SetGet 2 클래스의 Getter 방법을 호출하여 변수 프로그램에 대입합니다.
    SetGet2.java
    public int getApple(){
      return this.apple;
    }
    
    여기에 되돌아오는 값이 있습니다.방금 setter에서 대입 값의 apple을 실행 클래스로 되돌려줍니다.반환 값을 처리하는 상자로서 apple Quantity가 드디어 다른 종류의 변수를 처리할 수 있다고 발표되었습니다.
    참고로 실행 클래스에서 새로운 변수를 다시 설명하고 다른 클래스의 변수를 사용하지만 표현식의 조건으로 변수를 사용하지 않고 다른 클래스의 변수를 사용할 수 있다.
    예를 들면 다른 반에서.
    Mass.java
    private int colum;
    private int row;
    
    대화 상자.setter가 값을 대입한 후
    MassRunner.java
    ArrayList<Integer> data;
    
    for(int i = 0; i < mass.getColum() * mass.getRow; i++){
      this.data = new ArrayList<Integer>;
      this.data.add(i);
    }
    
    이렇게 하면 각 값을 변수에 넣지 않고 사용할 수 있다.최종적으로 공식 결과를 대입하는 변수는 필요하다...
    이번에 발생한 잘못
    이렇게 설명했더니 드디어 이번 주 푹 빠진 잘못된 내용을 찾았다.
    오류가 발생한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Game.java
    class Card{
      // 変数の宣言
      private int mark;
      private int number;
    
      // getter setter
      public int getMark(){
        return this.mark;
      }
    
      public void setMark(int mark){
        this. mark = mark;
      }
    
      public int getNumber(){
        return this.number;
      }
    
      public void setNumber(int number){
        this.number = number;
      }
    }
    
    class Deck{
      Card card = new Card();
      card.setMark(4);
      card.setNumber(13);
    
      // 空の山札の宣言
      ArrayList<Integer> deckCard = new ArrayList<Integer>();
    
      // 山札の作成
      public Create(){
        for(int i = 1; i < card.getMark() * card.getNumber(); i++){
        this.deckCard.add(i);
        }
      }
    }
    
    class Game{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Deck deck = new Deck();
        deck.Create();
      }  
    }
    
    
    
    잘못된 문장
    エラー: 型の開始が不正です
      card.setMark(4);
      ^
    エラー: <identifier>がありません
      card.setMark(1);
                   ^
    エラー: 型の開始が不正です
      card.setNumber(13);
      ^
    エラー: <identifier>がありません
      card.setNumber(13);
                   ^
    
    까닭
    예문과 비교해 보면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반에 메인 방법 없지?수치의 취득은main 방법이 없는 클래스에서 이루어지지만main 함수가 없으면 값을 조작할 수 없습니다.
    다음에 set값을 모르면main 함수에서만 setter와 Getter의 문법만 볼 수 있어서 일주일 동안 푹 빠졌어요.
    자신의 코드와 참고한 코드를 비교하면 한 발이지만 범위가 좁아서 발생하는 오류입니다.
    여러분도 조심하세요.
    또한main방법으로만 실행할 수 있는 이유는 언어로 설명할 수 있다는 것을 거의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설명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가뜩이나 필요한지 박학다식한 사람에게 부탁하고 싶어요.
    이상,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참고 자료
    2014년 8월 11일 초판 중산청교/국본대오 주식회사 무인 발행
    알기 쉬운 Java Start 2
    ISBN 9784-8443-3638-9
    2019년 7월 4일 방문가장 간단한 Java 시작
    2019년 7월 4일 방문Java 개체를 위한 시작
    2019년 7월 4일 방문IT 용어 사전 e-word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