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Log 재 설정

3524 단어
Unity Log 재 설정
Unity Log 를 사용 할 때 Debug. Log (message) 를 패키지 해 야 할 때 가 있 습 니 다. Log 를 차단 하거나 로그 내용 을 텍스트 에 쓸 수 있 습 니 다.서버 에 텍스트 내용 을 전송 하여 bug 가 발생 한 원인 을 찾 습 니 다.그러나 봉 인 된 로그 시스템 은 두 번 눌 러 서 점프 할 때 사용자 정의 로그 시스템 스 크 립 트 로 이동 하기 때문에 불편 합 니 다.
1. 반사 수정 을 통 해 로그 인쇄 의 구체 적 인 위 치 를 찾 습 니 다.
  • 클릭 한 로그 의 텍스트 내용 을 반사 적 으로 알 수 있 습 니 다
  • 정규 표현 식 을 통 해 인쇄 로 그 를 찾 은 스 크 립 트 와 구체 적 인 줄 번 호 를 일치 시 킵 니 다. 봉 인 된 스 크 립 트 라면 끝 날 때 까지 계속 일치 합 니 다.
  • public static class LogRedirect
    {
    private static readonly Regex LogRegex = new Regex(@" \(at (.+)\:(\d+)\)\r?
    ");

    ///
    /// Unity ( , )。
    /// Unity 。 :
    ///static bool OnOpenAsset(int instanceID, int line)
    /// true; , false。
    ///

    ///
    ///
    ///
    [OnOpenAssetAttribute(0)]
    private static bool OnOpenAsset(int instanceId, int line)
    {
    string name = EditorUtility.InstanceIDToObject(instanceId).name;

    string msg = GetSelectedStackTrace();
    Tools.FileHelper.CreateFile(Path.Combine(Application.dataPath, "ADebug/LogFile"), msg);
    if (string.IsNullOrEmpty(msg)) return false;
    if (!msg.Contains("Debugger.cs")) return false;
    Match match = LogRegex.Match(msg);
    if (!match.Success) return false;

    match = match.NextMatch();
    if (!match.Success) return false;

    InternalEditorUtility.OpenFileAtLineExternal(
    Path.Combine(Application.dataPath, match.Groups[1].Value.Substring(7)), int.Parse(match.Groups[2].Value));
    return true;
    }


    ///
    /// Log
    ///

    ///
    private static string GetSelectedStackTrace()
    {
    Assembly editorWindowAssembly = typeof(EditorWindow).Assembly;
    if (editorWindowAssembly == null)
    {
    return null;
    }

    System.Type consoleWindowType = editorWindowAssembly.GetType("UnityEditor.ConsoleWindow");
    if (consoleWindowType == null)
    {
    return null;
    }

    FieldInfo consoleWindowFieldInfo =
    consoleWindowType.GetField("ms_ConsoleWindow", BindingFlags.Static | BindingFlags.NonPublic);
    if (consoleWindowFieldInfo == null)
    {
    return null;
    }

    EditorWindow consoleWindow = consoleWindowFieldInfo.GetValue(null) as EditorWindow;
    if (consoleWindow == null)
    {
    return null;
    }

    if (consoleWindow != EditorWindow.focusedWindow)
    {
    return null;
    }

    FieldInfo activeTextFieldInfo =
    consoleWindowType.GetField("m_ActiveText", BindingFlags.Instance | BindingFlags.NonPublic);
    if (activeTextFieldInfo == null)
    {
    return null;
    }

    return (string) activeTextFieldInfo.GetValue(consoleWindow);
    }
    }


    2. 사용자 정의 로그 스 크 립 트 를 dll 파일 로 포장 하여 가 져 옵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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