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갈래 나무의 순서가 두루 흐르는 귀속과 비귀속
//
template<class NodeType>
class Stack
{
public:
Stack(){nIndex = 0;}
~Stack(){}
//
void Push(NodeType *p)
{
arr[nIndex] = p;
++nIndex;
}
//
NodeType *Top()
{
--nIndex;
if (nIndex<0)
{
nIndex = 0;
return NULL;
}
return arr[nIndex];
}
bool IsEmpty()
{
return nIndex == 0;
}
private:
NodeType *arr[100];
int nIndex;//
};
struct Node
{
int nData;
struct Node *pLchild;
struct Node *pRchild;
};
//
void DG_BianLi(Node *pTree)
{
if (!pTree)
{
return;
}
printf("%d ",pTree->nData);
DG_BianLi(pTree->pLchild);
DG_BianLi(pTree->pRchild);
}
//
void FDG_BianLi(Node *pTree)
{
Node *pNode = pTree;
Stack<Node> stack;
while(pNode || !stack.IsEmpty())
{
if (pNode)
{
printf("%d ",pNode->nData);
stack.Push(pNode);
pNode = pNode->pLchild;
}
else
{
pNode = stack.Top();
pNode = pNode->pRchild;
}
}
}
int _tmain(int argc, _TCHAR* argv[])
{
//
Node node[5] =
{
{1,NULL,NULL},
{2,NULL,NULL},
{3,NULL,NULL},
{4,NULL,NULL},
{5,NULL,NULL}
};
node[0].pLchild = &node[1];
node[0].pRchild = &node[4];
node[1].pLchild = &node[2];
node[2].pRchild = &node[3];
//DG_BianLi(node);
FDG_BianLi(node);
getchar();
return 0;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