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OS 의 target action 컨트롤 구현
구현 코드:
#import <Foundation/Foundation.h>
@interface Sample : NSObject {
SEL action;
id target;
}
@property SEL action;
@property (assign) id target;
-(void)addTarget:(id) t action:(SEL) s;
-(void)sample_dosomthing;
@end
#import "Sample.h"
@implementation Sample
@synthesize action;
@synthesize target;
-(void)dealloc{
target = nil;
[super dealloc];
}
-(void)addTarget:(id) t action:(SEL) s{
self.action = s;
self.target = t;
}
-(void)sample_dosomthing{
[self.target performSelector:self.action];
}
@end
이것 은 하나의 예 입 니 다.UIViewController 안에 있 습 니 다.
-(void)control_dosomthing{
NSLog(@"control_dosomthing");
}
- (void)viewDidLoad {
[super viewDidLoad];
Sample *sample1 = [Sample new];
[sample1 addTarget:self action:@selector(control_dosomthing)];
}
이상 은 IOS 의 target action 컨트롤 의 실현 입 니 다.궁금 한 점 이 있 으 시 면 댓 글 을 남기 거나 본 사이트 커 뮤 니 티 에 가서 토론 을 하 십시오.읽 어 주 셔 서 감사합니다. 도움 이 되 셨 으 면 좋 겠 습 니 다.본 사이트 에 대한 지지 에 감 사 드 립 니 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IOS에서 ReplayKit 및 RTC 사용 방법응용된 소리와 아나운서의 소리를 포함한다.이 두 가지 수요를 감안하여 우리는 스크린 공유를 하는 생방송에 필요한 미디어 흐름을 간단하게 분석할 수 있다. 만약 우리가 Audio App과 Audio Mic를 두 개의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