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인터페이스를 실현하고 입력 내용을 추출 판단하여 피드백을 한다.

목표: 간단한 로그인 인터페이스를 실현하여 인터페이스에 버튼, 입력 상자, 제목이 있도록 한다.또한 입력 상자에 입력한 내용은 입력한 내용을 추출하여 판단하고 해당하는 피드백을 할 수 있다.단계: 1. JFrame을 계승하는 클래스를 만듭니다. 인터페이스는 JFrame에서 얻은 것이기 때문에 JFrame을 계승하는 클래스를 만들어야 합니다.프로그램의 입구를 만들고 그 중에서 클래스를 만드는 대상: 클래스 이름 방법 이름 = new 클래스 이름 ().다음에 대상의 창 인터페이스를 호출하는 방법: 대상 이름.방법명();여기에 도착하면 클래스를 만드는 방법이 없기 때문에 방법명에 오류가 발생하기 때문에 두 번째 단계에서 클래스를 만드는 방법입니다.2. 클래스를 만드는 방법: 사고방식: 창의 실현은 탭 요소, 단추, 제목, 입력 상자가 있어야 하고 닫을 때 프로그램을 종료해야 한다.클래스 이름(this 키워드 사용 가능).setTitle(제목) 형식에 Title 제목을 추가합니다.인터페이스는 기본적으로 테두리 레이아웃이기 때문에 기본 레이아웃에 따라 창을 만들면 모든 구성 요소가 서로 덮어쓰는 상황이 발생하고 최종적으로 코드에 마지막으로 추가된 구성 요소만 보이기 때문에 방법에 따라 흐르는 레이아웃 대상을 만들어야 한다.그런 다음 버튼, 입력 상자, 레이블 요소를 각각 만듭니다.JLabel jl=new JLabel("이름:");JTextField jt=new JTextField(4);JButton bu=new JButton(로그인);유명add (매개 변수 이름);창에 포맷을 추가합니다.this.setSize(300,300);//창 크기this를 설정합니다.setDefaultCloseOperation(3);//닫을 때this를 종료합니다.setVisible(true);//마지막으로 창을 보여 줍니다.이 창의 구성 요소가 완비되었습니다. 단추를 눌렀을 때 반응을 해야 합니다.3. 버튼을 클릭하면 반응이 있다. 이때 버튼에 감청기를 추가해야 하기 때문에 인터페이스 방법에서 감청기 대상을 만들어야 한다.ButtonListener bl=new ButtonListener();다시 감청기를 단추: bu.addActionListener(bl);이로써 Buttonlistener 클래스를 만들어야 합니다. 이 클래스는ActionListener를 실현해야 합니다.이 Button Listener에서 Action Listener를 다시 쓰는 방법이 필요합니다. 오른쪽 단추를 눌러서 Action Listener의 원본 코드를 보고 그 방법을 복사할 수 있습니다.4. 감청기에서 데이터를 얻기: 클래스에서 전송된 입력 상자의 대상을 받아들일 속성을 설명하고 텍스트 상자를 설정하는 방법setJTF.buttonlistener 클래스에서 setJTF 방법을 호출하려면 호출 방법의 형식이: 대상 이름이기 때문입니다.방법명, 창 페이지 방법에서buttonlistener를 만들어야 하는 대상: ButtonListener bl=new ButtonListener ();다시 호출: bl.setJTF(jt);그리고 감청기를 버튼: bu에 전달합니다.addActionListener(bl);5. 로그인 단추를 누르면 새로운 인터페이스가 actionperformed 방법에서 출력된 문장 코드를 표시한 후에 창 대상을 만듭니다.6. 입력 상자의 내용을 판단하고 부합 여부에 따라 서로 다른 피드백을 준다:if,else문장을 통해
if(name.equals("123")){//name 
                     // 
DrawBorder  db=new DrawBorder(); 
 db.initUI();
 }else{// 

JFrame jf=new JFrame();
 jf.setTitle(" ");
jf.setSize(400,300);
 jf.setVisible(true);
                  }             

2014 7 15 향재cenzi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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