튀는 창의 실현

그럼, 우선'ond ro 개발'을 실제로 진행하기로...전에
지원되는 앱을 만들자.
간편하고 번거롭지 않은 기능
근데 튀는 창문은 만들지 않았어요.
이런 생각이 들었으니 실현해 보자.
튀는 창은?
한마디로'시동을 걸면 바로 나오는 작은 로고의 녀석'이다.
뭐 하는 건 아니지만 무슨 일이 생기면 기분이 고조된다.
본래의 목적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목적은'시동에서 조작까지 시간이 걸리는 상황에서 시동을 걸고 시퀀스를 시작하는 것을 의미한다'는 것이다.
이번 목적은 부팅에서 UI까지 나오는 데 1초도 안 걸리기 때문에 원래 필요했다.
하지만 해보고 싶기 때문에 해보려는 적극성이 중요하다.
실복을 향한 조사 결과
이것저것 조사해 본 곳을 실현하기 위한 기본적인 실현 방침은 다음과 같다.
  • 적절한 형식 만들기
  • 프로그램의 입구점에서 스파크 창을 호출합니다.
  • 네.간단하다
    먼저 비주얼스튜디오로 그 포즈를 취하세요.

    그렇다면 이런 스타일의 형식이 바로 이런 느낌의 원인이다
    창 테두리 없음
  • 코드로 구현할 때
    [Form 이름].FormBorderStyle = FormBorderStyle.None 을 설정합니다.
  • Visual Studio GUI의 경우
    [Form 이름]의 속성 중에서 [표시] - FormBorderStyle을 선택하고 None을 설정합니다.(참조 이미지)
    スプラッシュフォームのプロパティ
  • 화면 가운데 표시
  • 코드로 구현할 때
    [Form 이름].StartPosition = FormStartPosition.Center Screen을 설정합니다.
  • Visual Studio GUI의 경우
    [Form 이름]의 속성 중에서 [표시]-StartPosition을 선택하여 Center Screen을 설정합니다.(참조 이미지)

  • 중앙에 로고가 들어간 한자가 나타났다.ここここここここここここここ?こ\1237
    나는 무료 글씨체형산붓글씨체/무장계통를 빌렸다.
  •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끄고 싶어요.
    그러고 보니 진도표를 써본 적이 없네.
    그래서 다음과 같다
    이번에는 윈도우즈.Forms의 Timer와 Deli 울타리를 이용해 다양한 일을 하고 있지만, 메인 라인에서 완전히 벗어날 수 있기 때문에 사랑을 끊는다.
    멋지게 표시된 튀는 창이 완성되었습니다.
    이후 접수처에서만 준비했다.
    한 마디로 끝나는 것도 그거니까 설명해 봐.
    신청점은'프로그램이 호출되었을 때 가장 먼저 실행하는 함수/방법'을 가리킨다.
    일반적으로 Main 함수이고, 오래된 윈도우즈용 응용 프로그램은 WinMain () 이다.
    참고로 Visual Studio 2015에서 Windows 창 응용 프로그램을 새로 만들었을 때
    신청지는 프로그램이다.cs의 Main 메서드입니다.
    그중에 신청지를 확인하는 방법이나 뉴스를 쓰는 것이 좋을까요?
    신청지에서 준비하는 것은 매우 간단하다
    런 앞에서 새로운 스타일의 돈!됐어요.
    (원래 뒤에서 다른 처리를 하기 때문에 모드를 표시하지 않아도 되는데 이번에는 모드를 억지로 동기화시킨다.)
    ドーン!
    Application.또는 Application입니다.S e t C o m p a tible Text Rendering Default() 이전에 훈련하면 혼난다.
    여기서 그림 그리는 거 설정하신 거죠?
    그 결과 시동이 걸리자 예쁜 스파크 화면(장시간)이 보였다.

    그나저나 너무 길고 귀찮다는 의미로 GiitHub에 소스를 넣었으니 여기에는 댓글을 달지 않겠습니다.
    할 때 신나네요.
    추기
    편집 요청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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