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nice 해독
libnice 해독
Overview
libnice는 p2p 문제를 해결하는 라이브러리로 다양한 프로토콜을 겸용합니다.본고는 주로 janus 서버와 웹rtc가 통신하는 환경에서 해석된다.libnice는 glib 개발을 바탕으로 하기 때문에 glib를 먼저 이해하는 것이 좋다
simple-example
// loop ios runloop
gloop = g_main_loop_new(NULL, FALSE);
io_stdin = g_io_channel_unix_new(fileno(stdin));
// Create the nice agent
agent = nice_agent_new(g_main_loop_get_context (gloop),
NICE_COMPATIBILITY_RFC5245);
if (agent == NULL)
g_error("Failed to create agent");
// Set the STUN settings and controlling mode
if (stun_addr) {
g_object_set(agent, "stun-server", stun_addr, NULL);
g_object_set(agent, "stun-server-port", stun_port, NULL);
}
g_object_set(agent, "controlling-mode", controlling, NULL);
// Connect to the signals
g_signal_connect(agent, "candidate-gathering-done",
G_CALLBACK(cb_candidate_gathering_done), NULL);
g_signal_connect(agent, "new-selected-pair",
G_CALLBACK(cb_new_selected_pair), NULL);
g_signal_connect(agent, "component-state-changed",
G_CALLBACK(cb_component_state_changed), NULL);
g_signal_connect (agent, "new-selected-pair-full",G_CALLBACK (janus_ice_cb_new_selected_pair), NULL);
// Create a new stream with one component,( component 1 )
stream_id = nice_agent_add_stream(agent, 1);
if (stream_id == 0)
g_error("Failed to add stream");
// Attach to the component to receive the data
// Without this call, candidates cannot be gathered
nice_agent_attach_recv(agent, stream_id, 1,
g_main_loop_get_context (gloop), cb_nice_recv, NULL);
// Start gathering local candidates
if (!nice_agent_gather_candidates(agent, stream_id))
g_error("Failed to start candidate gathering");
g_debug("waiting for candidate-gathering-done signal...");
// Run the mainloop. Everything else will happen asynchronously
// when the candidates are done gathering.
g_main_loop_run (gloop);
g_main_loop_unref(gloop);
g_object_unref(agent);
g_io_channel_unref (io_stdin);
glib 인터페이스를 통해 더 자세한 에이전트를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handle->agent = g_object_new(NICE_TYPE_AGENT, "compatibility", NICE_COMPATIBILITY_DRAFT19, "main-context", icectx, "reliable", FALSE, "full-mode", TRUE, "ice-udp", TRUE, "ice-tcp", FALSE, NULL);
reliable은 신뢰할 수 있는 전송 여부를 나타냅니다. 일반적으로false를 사용하는데 UDP로 벽을 뚫는 성공률이 높습니다. full-mode는 lite 모드가 아닌지를 나타내기 때문에false는 liteice 모드를 나타냅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
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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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 loop ios runloop
gloop = g_main_loop_new(NULL, FALSE);
io_stdin = g_io_channel_unix_new(fileno(stdin));
// Create the nice agent
agent = nice_agent_new(g_main_loop_get_context (gloop),
NICE_COMPATIBILITY_RFC5245);
if (agent == NULL)
g_error("Failed to create agent");
// Set the STUN settings and controlling mode
if (stun_addr) {
g_object_set(agent, "stun-server", stun_addr, NULL);
g_object_set(agent, "stun-server-port", stun_port, NULL);
}
g_object_set(agent, "controlling-mode", controlling, NULL);
// Connect to the signals
g_signal_connect(agent, "candidate-gathering-done",
G_CALLBACK(cb_candidate_gathering_done), NULL);
g_signal_connect(agent, "new-selected-pair",
G_CALLBACK(cb_new_selected_pair), NULL);
g_signal_connect(agent, "component-state-changed",
G_CALLBACK(cb_component_state_changed), NULL);
g_signal_connect (agent, "new-selected-pair-full",G_CALLBACK (janus_ice_cb_new_selected_pair), NULL);
// Create a new stream with one component,( component 1 )
stream_id = nice_agent_add_stream(agent, 1);
if (stream_id == 0)
g_error("Failed to add stream");
// Attach to the component to receive the data
// Without this call, candidates cannot be gathered
nice_agent_attach_recv(agent, stream_id, 1,
g_main_loop_get_context (gloop), cb_nice_recv, NULL);
// Start gathering local candidates
if (!nice_agent_gather_candidates(agent, stream_id))
g_error("Failed to start candidate gathering");
g_debug("waiting for candidate-gathering-done signal...");
// Run the mainloop. Everything else will happen asynchronously
// when the candidates are done gathering.
g_main_loop_run (gloop);
g_main_loop_unref(gloop);
g_object_unref(agent);
g_io_channel_unref (io_stdin);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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