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act의 componentWillMount 및 getInitialState
getInitialState: function(){
return {objectEntity: this.props.data.ObjectList[this.props.subclaimIndex],
currentlossCause: this.props.data.LossCause,
codeTableSubclaimType: this.props.data.CodeTableSubclaimType,
codeTableDamageType: this.props.data.CodeTableDamageType};
},
componentWillMount: function(){
ClaimHandlingStore.listen(this.onStoreStateChange);
if(this.props.forModify == "true"){
var objectEntity = this.props.data.ObjectList[sessionStorage.getItem("ModifySubclaim_index")];
this.setState({objectEntity, objectEntity});
}
},
React의 componentWill Mount에서 setState 방법을 사용합니다. 설정된 stater의 키가 getInitialState 방법에 존재하면 다음과 같이 오류가 발생합니다.
D:/project/GC40/src/claim/module/registration/unicorn-claim-registration-common-ui/src/module/registration/common/component/SubclaimInfo.jsModule parse failed: D:\project\GS40\src\unicornode_modules\babel-loader\index.js!D:\project\GC40\src\claim\module\registration\unicorn-claim-registration-common-ui\src\module\registration\common\component\SubclaimInfo.js Line 61: Duplicate data property in object literal not allowed in strict modeYou may need an appropriate loader to handle this file type.| if (this.props.forModify == "true") {| var objectEntity = this.props.data.ObjectList[sessionStorage.getItem("ModifySubclaim_index")];| this.setState({ objectEntity: objectEntity, objectEntity: objectEntity });| }| },
라이프 사이클 방법
많은 방법들이 구성 요소의 생명 주기에서 특정한 시간에 실행된다.
getInitialState #
object getInitialState()
구성 요소가 마운트되기 전에 한 번 호출합니다.반환 값은
this.state
의 초기 값으로 사용됩니다.마운트:componentWillMount
componentWillMount()
서버 측과 클라이언트는 모두 한 번만 호출되며, 렌더링 실행을 초기화하기 전에 즉시 호출됩니다.이 방법에서
setState
을 호출하면 render()
업데이트된 state를 감지하고 state가 바뀌었음에도 불구하고 한 번만 실행됩니다.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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