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작위 수법
arc4random () 는 비교적 정확해서 즉시 피드를 생성할 필요가 없습니다 (추천)
사용 방법:
1> 임의의 양의 정수 생성
int value = arc4random()
2>arc4random()에서 0에서 x-1 사이의 정수를 가져오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nt value = arc4random() % x;
3>
1에서 x 사이의 정수를 가져오는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int value = (arc4random() % x) + 1;
4>
0-x 사이의 무작위 정수를 생성하여 더 이상 추출 연산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int value =arc4random_uniform(x + 1);
5> 마지막으로 부동 소수점 수를 생성하려면 프로젝트에서 다음 매크로를 정의할 수 있습니다.
#define ARC4RANDOM_MAX 0x100000000
그리고arc4random()를 사용하여 0에서 100 사이의 부동점수를 얻을 수 있습니다(정밀도는rand()의 두 배),
코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double val = floorf(((double)arc4random()/ARC4RANDOM_MAX) * 100.0f);
인스턴스:
-(float)randomFloatBetween:(float)num1 andLargerFloat:(float)num2
{
int startVal = num1*10000;
int endVal = num2*10000;
int randomValue = startVal +(arc4random()%(endVal - startVal));
float a = randomValue;
return(a /10000.0);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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