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igma로 오리지널 아이콘을 만들 때 발생하는 문제점과 해결 방법
평소 웹페이지, 애플리케이션의 UI와 경험을 디자인하고 엔지니어들과 협업해 디자인 시스템을 활용한다.
추가 달력 최초 참가!저는 처음 Qita입니다.
이 글의 요약
스케치를 사용할 때는 Illustrator로 아이콘을 만들어 스케치에 들어가지만 Figma로 옮기는 것을 계기로 아이콘도 Figma로 만들었다.
이런느낌↓
이 아이콘들은 엔지니어가 다음 프로그램 라이브러리를 사용하여 실시한 것이다
몇 가지 문제가 발생했기 때문에 Figma의 해결 방법을 소개했으면 좋겠다고 생각합니다
발생한 문제와 해결 방법
1. 아이콘의 선이 겹친다
문제.
Figma에서 대상을 두껍게 발라 설치하면 두 겹의 상자가 된다.
해결책
문제.
왜 일부 아이콘이 흐릿할까요?
해결책
해상도를 높이기 위해 아이콘 중 하나를 512px의svg로 설정합니다
(엔지니어는 왜 다른 아이콘도 끊지 않는지 모르겠다
라이브러리 측의 설정에서 fontHeight를 지정하면 scale 해상도를 강제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svgicons2svgfonts: {
normalize: true,
fontHeight: 1000,
}
3. 아이콘을 검게 칠한다문제.
아이콘의 선 또는 객체가 채워집니다.
해결책
https://www.figma.com/community/plugin/771155994770327940/Fill-Rule-Editor
문제.
제작된 아이콘 수량에 비해 설치된 아이콘 수량이 적다
해결책
아이콘 이름이 중복되었는지 확인하십시오.
(특히 개발도상국 제품은 의존 상황의 이름을 최대한 피하는 것이 좋다고 생각한다.△페이버릿스타)
총결산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Figma로 오리지널 아이콘을 만들 때 발생하는 문제점과 해결 방법),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oyo_door/items/5af6bf2ee09f57feb03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