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ng 투명 캡처의 문제점 및 해결 방법

1297 단어
코드는 대략 다음과 같습니다.
 
  
// displaObject
var pngEncoder:PngEncoder = new PngEncoder();
var bitMapData:BitmpaData = new BitmpaData(displaObject.widht,displaObject.height);
bitMapData.draw(displaObject);
var imageByteArray:ByteArray = pngEncoder.encode(bitMapData);
.....
send the imageByteArray to server side scripts .......

그러나 결과가 투명하지 않아 엔코드 방법이 알파 채널을 포함하지 않았다고 의심했다.두 번째 방법으로 변경:
 
  
var bytes:ByteArray = bitmapData.getPixels(new Rectangle(0,0,bitmapData.width,bitmapData.height));
var imageByteArray2:ByteArray = pngEncoder.encodeByteArray(bytes,bitmapData.width,bitmapData.height,true);

결과는 여전히 투명도 정보가 없습니다!
그래서 매뉴얼을 자세히 읽고 다음과 같은 단락을 찾았다.
transparent: Boolean (default =true) - 픽셀마다 투명도를 지원하는지 여부를 가리킨다.기본값은 true(투명)입니다.완전히 투명한 비트맵을 만들려면transparent 매개 변수의 값을true로 설정하고fillColor 매개 변수의 값을 0x0000000(또는 0)으로 설정합니다.transparent 속성을false로 설정하면 성능을 약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즉, transparent =true는 아직 안 되고fillColor는 0x000000으로 설정해야 합니다!!
 
  
var bitMapData:BitmpaData = new BitmpaData(displaObject.widht,displaObject.height,true,0x000000);

사실 이렇게 설정하는 것은 매우 통하지 않지만, 이후에 문제에 부딪히면 수첩을 많이 보아야 한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