뻥 튀기 디자인 모드. - 5 박.

순서.
어젯밤 에 우리 가 온 것 은 단일 모드 로 간단명료 했다.우 리 는 오늘 또 다른 디자인 모델, 건설 자 모델 에 대해 이 야 기 를 나 누 었 다. 우리 의 반찬 이 다시 등장 해서 굳이 큰 새 와 노점 을 먹 어야 했다. 그 결과 맛 없 게 먹 었 기 때문에 큰 새 는 하나의 디자인 모델 을 낳 았 다. 건축 자 모델 이 라 고 하 는데 들 으 면 밥 을 먹 는 것 과 아무런 관계 가 없다.
건설 자 모드
건축 자 모델 은 주제 주 는 본 것 일 뿐 실제 업무 에서 건축 자 모델 을 사용 한 적 이 없다.이 모델 은 같은 유형 을 만 드 는 것 이지 만 어떤 세부 적 으로 어느 정도 차이 가 있 는 유형 을 만 들 때 사용 하 는 것 이다. 중점 을 두 었 다. 이 건설 과정 은 매우 복잡 하 다. 예 를 들 어 여 와 가 사람 을 만 드 는 것 이다.내 가 닦 을 게, 비 뚤 어 질 생각 하지 마. 토 닥 토 닥 하 는 게 아니 라 흙 인형 이 야.
건축 자 패턴 도표
사실 유 도 를 그 려 도 기억 이 안 나 요. 오늘 은 그 리 려 고 하지 않 아 요.
예시
우 리 는 사람 을 만 들 거 야...아니 야, 여 와 가 진흙 인형 을 빚 으 려 고 했 어.여 와 는 남 자 를 집 었 고, 또 여 자 를 집 었 다.사람 을 만 드 는 과정 에서 남자 든 여자 든 똑 같은 코, 두 눈, 입, 두 팔, 두 다 리 를 발견 했다.그럼 하나의 모델 로 만 들 수 있 습 니 다.
public class Person{
    public int leg;
    public int head;
    public int arm;
    public void createHead(){
        System.out.println("    ");
    }
    public void createLeg(){
        System.out.println("   ");
    }
    public void createArm(){
        System.out.println("    ");
    }
}

그러나 여 자 는 아 이 를 낳 아야 하고 남 자 는 사냥 을 해서 먹 을 것 을 찾 아야 한다.그래서 우리 Person 류 는 잘 모 르 겠 어 요. Man 류 와 Woman 류 가 필요 해 요.
public class Person{
    ...
    public void Other(){}
}
public class Man extends Person{
    @Override
    public void Other(){
        System.out.println("  ");
    }
}
public class Woman extends Person{
    @Override
    public void Other(){
        System.out.println("   ");
    }
}

그러면 다음 여 와 대 신 이 등장 합 니 다.
public class NvWa{
    public Person createPerson(Builder builder){
        builder.createHead();
        builder.createLeg();
        builder.createArm();
        builder.other();
        return builder.burn();
    }
}
public interface Builder{
    public void createHead();
    public void createLeg();
    public void createArm();
    public void other();
    public Person burn();
}
public class ManBuilder extends Builder{
    public Person person = new Man();
    public void createHead(){
        person.createHead();
    }
    public void createLeg(){
        person.createLeg();
    }
    public void createArm(){
        person.createLeg();
    }
    public void createOther(){
        person.createOther();
    }
    public Person burn(){
        return person;
    }
}
public class WomanBuilder extends Builder{
public Person person = new Woman();
    public void createHead(){
        person.createHead();
    }
    public void createLeg(){
        person.createLeg();
    }
    public void createArm(){
        person.createLeg();
    }
    public void createOther(){
        person.createOther();
    }
    public Person burn(){
        return person;
    }
}

결국 우리 가 이 과정 을 호출 하 는 것 은
public class Test{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NvWa nvwa = new NvWa();
        nvwa.createPerson(new ManBuilder());
        nvwa.createPerson(new WomanBuilder());
    }
}

결어
이것 이 바로 건축 자 모델 이다. 건축 자 모델 은 건축 한 것 이 어떻게 되 는 지 말 하 는 것 이 아니 라 건축 자, 즉 우리 의 여 와 에 있다. 건축 과정 을 통일 시 켰 다. 이렇게 건설 할 때 어느 단 계 를 건설 해 야 하 는 지 계속 기억 할 필요 가 없다.포 인 트 는 무엇 입 니까? 포 인 트 는 우리 의 여 와 입 니 다 (^ ^ 어떻게 이렇게 사악 할 수 있 습 니까?)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