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J3889Fractal Streets 귀속 + 좌표 변환
그는 이곳이 14, 2, 3의 표호이다
귀속하는 과정에서 축 대칭, 점 대칭을 처리하는 방법/
LL P4[50];
void gao(LL n,LL a,LL &x,LL &y){
if(n==1){
if(a==1)x=y=1;
if(a==2)x=1,y=2;
if(a==3)x=y=2;
if(a==4)x=2,y=1;
return ;
}
if(a<=P4[n-1]){
gao(n-1,a,y,x);
}
else if(a<=2*P4[n-1]){
gao(n-1,a-P4[n-1],x,y);
y+=(1<1));
}
else if(a<=3*P4[n-1]){
gao(n-1,a-2*P4[n-1],x,y);
x+=(1<1));
y+=(1<1));
}
else if(a<=4*P4[n-1]){
gao(n-1,a-3*P4[n-1],y,x);
x=(1<1-x;
y=(1<1))+1-y;
}
}
int main(){
P4[1]=4;
rep(i,2,32)P4[i]=P4[i-1]*4;
int T;sf("%d",&T);
while(T--){
int n,s,t;
sf("%d%d%d",&n,&s,&t);
LL sx,sy,ex,ey;
gao(n,s,sx,sy);
gao(n,t,ex,ey);
pf("%.0f
",sqrt((sx-ex)*(sx-ex)+(sy-ey)*(sy-ey))*1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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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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