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f/Else, Switch Case, Looping, Golang의 포인터
golang의 다른 경우
아래 예제와 같이 조건문에 if-else 문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조건이 중괄호와 같은 줄에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if num := 9; num < 0 {
fmt.Println(num, "is negative")
} else if num < 10 {
fmt.Println(num, "has 1 digit")
} else {
fmt.Println(num, "has multiple digits")
}
golang에서 케이스 전환
스위치 케이스를 사용하면 긴 조건문을 간소화할 수 있습니다. 간단한 switch case 문은 아래 예에서 보여줍니다.
i := 2
switch i {
case 1:
fmt.Println("one")
case 2:
fmt.Println("two")
default:
fmt.Println("none")
}
golang에서 루핑
Go의 루프에는 단일 키워드가 있습니다. 단일 for 루프 명령을 사용하여 다음을 포함한 다양한 루프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i := 0
sum := 0
for i < 10 {
sum += 1
i++
}
fmt.Println(sum)
위에 표시된 예는 C의 while 루프와 비슷합니다. 일반적인 for 루프는 동일한 for 문을 사용하여 구현할 수 있습니다.
sum := 0
for i := 0; i < 10; i++ {
sum += i
}
fmt.Println(sum)
Go의 무한 루프:
for {
}
golang의 포인터
이동 화살표를 제공합니다. 값의 주소를 저장하는 위치는 포인터입니다. *는 포인터 정의입니다. 포인터의 정의는 데이터 유형에 따라 다릅니다. 예시:
var ap *int
여기서는 정수형 ap에 대한 포인터가 사용됩니다. 변수의 주소는 & 연산자를 사용하여 얻을 수 있습니다.
a := 12
ap = &a
* 연산자를 사용하여 포인터가 가리키는 값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fmt.Println(*ap)
// => 12
정의된 유형에 대한 메서드를 선언하거나 구조체를 인수로 보낼 때 일반적으로 포인터가 선택됩니다.
func increment(i *int) {
*i++
}
func main() {
i := 10
increment(&i)
fmt.Println(i)
}
//=> 11
메인 패키지에 샘플 코드를 포함하고 첫 번째 메인에서 설명한 것처럼 블로그의 예제 코드를 사용할 때 필요에 따라 fmt 또는 기타 패키지를 가져오십시오. 앞의 예를 따르십시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If/Else, Switch Case, Looping, Golang의 포인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harendra21/ifelse-switch-case-looping-pointers-in-golang-3d17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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