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asso 요약

2176 단어
 1 public class UMDocApplication extends Application {
 2     private Picasso picasso = null;
 3     /** Picasso **/
 4     public Picasso getPicasso(){
 5         if(picasso == null)
 6             cancelPicassoCache();
 7         return picasso;
 8     }
 9     /** **/
10     public void cancelPicassoCache(){
11         if(picasso != null)
12             picasso = null;
13         LruCache lruCache = new LruCache(getApplicationContext());
14         lruCache.clear();
15         Picasso.Builder builder = new           Picasso.Builder(getApplicationContext()).memoryCache(lruCache);
16         lruCache.clear();
17         picasso = builder.build();
18     }
19 }
1 if (UMDocApplication.getInstance().head != null) {
2             UMDocApplication.getInstance().getPicasso()
3                     .load(UMDocApplication.getInstance().head).into(img_head);
4         }

Picasso는 사용하기 쉽지 않다. 개인적으로 그의 유일한 장점은 바로 그림을 불러오는 데 사용하는 코드량이 적고 편리하다는 것이다. 처음에 나는 이 때문에 그것을 사용했지만 나중에 문제가 적지 않다고 느꼈다. 물론 특수한 상황에서 예를 들어 너의 그림 주소가 변하지 않고 그림의 원본이 계속 바뀌면 Picasso는 속였다. 나중에 ImageLoader로 바뀌는 차이가 갑자기 발생했다.본문 은 단지 자신 의 기록 학습 을 제공할 뿐, 틀린 견해 가 있거나 더 좋은 견해 가 있으면, 평론 을 알려 주십시오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