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아노 로커 데이브 일기

나는 네가 적어도 반년 동안 피아노 게임을 한 것을 연구해 왔다.
이 모든 것은 인터넷 미디가 존재한다고 생각했던 2021년 5월부터 시작됐다.이것은midi키보드 입력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만약 내가 rock band 3PRO KEYS MODE 도표를 나타낼 수 있다면 (이것은midi파일+oggg어간) 매우 좋을 것이다.
  • 중 3개의 폐기된 원형
  • 1 insanely viral reddit post with 25 upvotes
  • 1 steam storefront page published
  • 몇 달 동안의 두려움 후에 많은 일을 했지만 아무것도 하지 않았다.
    내 마음을 다른 곳에 두었지만 그리 멀지 않았다. 나는 이'피아노 록 개발 일기'시리즈를 시작했다. 그곳에서 나는 기술, 개발, 음악 게임과yknow에 대해 쉴 새 없이 이야기했다.내가 뭘 생각하든
    당일 사례 연구:

    musicXML 렌더링



    악보 - 네가 좋아하든 안 좋아하든 키보드 연주와 악보 읽기는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모든 예외, 재즈 레전드, 그들은 모두 귀에 익은 사람들이다. 단지 전체적인 규칙을 더욱 강하게 할 뿐이다.나는 어떤 형식으로 악보를 보여줘야 한다.
    나를 믿어라. 나는 확실히 이 총알을 피하려고 했지만, 나는 더 이상 피할 수 없을 것 같다.
    또 다른 언급할 만한'대체'기호가 있다.가장 이상한 것은 ABC Notation, top-down charts a-la keyboardmania에서 유행한 Synthesia, 그리고 새로 일어난 가상 피아노 열풍(ascii 키보드에서 피아노를 치는 것은 일이다. 사람들은 정말 이렇게 했다. 더 미친 것은 그들이 ROBLOX에서 이렇게 한 것이다.
    나는 Yousician, 간단한 피아노, pianoo 등등 모두 악보를 보여주는 것을 본 적이 있다. Yousician 윈도우즈 응용 프로그램의 로컬 캐시에서 조금 발굴한 후에, 나는 너에게 그들이 모두 음악 XML을 해석한다고 보장할 수 있다.

    내가 아는 바에 의하면, 악보의 가장 큰 공개 출처는 다운로드 가능한 악보, 예를 들어 PDF (nope), MIDI (좋아 보인다. 야, 나는 이미 그것을 실현했지만, 나는 그것을 믿지 않는다. 나는 언젠가 단독 게시물에 소개할 것이다.), 그것들의 전문 형식과 음악 XML이다.

    그것은 가능한 한 많은 텍스트 파일을 열 수 있도록 널리 사용되고 있으며, 그것은 무료이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설명하고 필기를 하는지 배우기만 하면 된다.이 모든 사람들이 이미 한 것처럼 좀 더 활발해졌으면 좋겠다.
    나는 여전히 이 개똥에 갇혔다. 정말 갇혔다. 그러나 다음은 내가 지금까지 배운 것이다.
  • *.mxl 파일은 XML 파일이 아니라 XML이 포함된 ZIP 파일입니다. jszip resque에 있어 어렵지 않다
  • 가장 가능성이 있는 상황은 xml을 json으로 바꾸고 싶다는 것이다. 나처럼 자바스크립트를 사용한다면 그것도 간단하다. 나는 지금 사용하고 있다fast-xml-parser
  • 나는 비파로 물건을 그린다.js, 그래서 귀여운 거 다 그려야 돼요.🎼🎼🎼♫♫♫s, 좋은 소식 - 모든 유니버설 글씨체에는 일련의 음악 기호가 있다.나쁜 소식 - 그것은 완전하지 않아서, 너는 그것으로 많은 일을 할 수 없다.모든 음악 소프트웨어는 특수한 음악 글꼴을 사용합니다
  • 일부 buncha 음악 글씨체가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브라우저에서 사용할 수 있지만 행운을 빌고 무엇이 있는지, 기호가 어떻게 비치는지 등을 알아내세요.나는 음악 글씨체의 표준이라는 것을 발견할 때까지 반나절을 다른 무료 글씨체를 시도했다.동시에 그들의 SMUFL를 살펴보면 아주 좋은 책이야!
  • 비즈니스 프로젝트에서 SMUFL을 실현하는 글꼴을 무료로 사용하기 위해 brief history of music fonts를 선택했습니다. 이것은 효과적입니다. SMUFL 사이트의 참고를 사용하면 당신이 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을 유니버설 기호로 비출 수 있습니다.가령 g번호가 필요하다고 가정하면 Bravura 로 넘어가세요. g번호는 U+E050(U+1D11E)입니다. 다행입니다. PIXI를 만드세요.텍스트('\uE050') - g자(글꼴을 미리 불러올 경우)
  • 글꼴을 미리 불러오는 것은 좀 번거롭다
  • 지금까지 나는 아직 진정한 음악 XML 내용을 접하지 못했다. 그렇지?빌어먹을!또 왔어!
  • 지폐는 지속 시간이 있습니다.지속시간은 시간으로 따지는 게 아니라 악보죠?우리는 4분음부, 반음부, 16음부, 1024음부 등이 있다.만약 당신이 상호작용하는 것을 원한다면, 그것들을 시간으로 전환해야 한다.지금 문제가 있는데 어떻게 할 거예요?
  • 이 페이지 어떻게 음표를 시간과 지속 시간(초)으로 변환합니까


    따라서 전형적인 음악xmlmeasure.notepitch,step(반음계,C,C#,D,무엇이든)과octave(int)로 구성되어야 한다.
    그 다음typeduration.유형은 다음과 같은 범위 내에 있다. [whole,half,quarter,...32nd,64th,...1024th 등등].duration는 정수다.
    바보로서 나는 설명서를 읽지 않았다. 나는 단지 나의 반짝이는 작은 별그림을 디버깅했을 뿐이다. 경험에 따라 1은 4분의 1음부, 2는 반, 4는 완전하다고 결정했다.반짝이는 것은 25센트보다 적지 않아 매우 효과가 있다.나는 심지어 int switch case에 문자열을 썼는데, 시간은 형식에 따라 엄격하다.벙어리
    굳은 도리
  • 분당 60회, 1분 안에 60회 들을 수 있습니다.한 박자는 4/4 (또는 3/4, 또는 그 어떠한/4) 중의 4분의 1 음표이다.즉 60회 분당 4/4박자 1회가 딱 1초라는 뜻이다.4/4 60bpm의 한 소절은 4초이고, 그 다음에 3/4 60bpm의 한 소절은 3초로 추정된다.
  • 각 메트릭 값(notes의 부모 노드)에는 속성이 있으며 그 중 하나는 DIVISIONS입니다.DIVISIONS는 분기별 파티션 수입니다.(PPQ 중의 PQ는 나를 위해 멋있는midi 길드).
  • 이 숫자는 가장 작은 정수로 어떠한 제한도 가하지 않고 나눗셈을 할 수 있다.표의 최소 음부 부분의 소수.그래서 만약 당신의 모든 노트가 4분의 1보다 적지 않다면 노트=DIVISIONS=1이면 됩니다.4분의 1은 1이고 반은 2이며 전체는 4이다.만약 네가 여덟 번째 음표가 있다면, 2로 나뉘고, 열여섯 번째 음표가 있다면, 4, 16, 세 쌍둥이가 있다면, 2와 3으로 나눌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 (24는 좋다)
    이제 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attributes>
        <divisions>24</divisions>
        <key>
          <fifths>-3</fifths>
          <mode>minor</mode>
        </key>
        <time>
          <beats>3</beats>
          <beat-type>4</beat-type>
        </time>
      </attributes>
    
    ....
    <note>
        <pitch>
          <step>G</step>
          <octave>4</octave>
        </pitch>
        <duration>12</duration>
        <lyric>
          <syllabic>single</syllabic>
          <text>Dans</text>
        </lyric>
      </note>
      <note>
        <pitch>
          <step>C</step>
          <octave>5</octave>
        </pitch>
        <duration>8</duration>
        <lyric>
          <syllabic>single</syllabic>
          <text>un</text>
        </lyric>
      </note>
    
    지금까지 우리가 시간에 대한 이해는 3/4로 4분의 1의 음표는 24분의 음표와 같다.예를 들어 이 예에서 BPM=120이다.
    첫 번째 음표는 도대체 얼마나 연주합니까?
    파티션(4분 음표당) = 24, BPM = 120, 지속 시간 = 12
    timePerOneDivison = (60 / bpm) / Divisions
    
    그리고 이 음표의 지속 시간은 초 단위로
    기간*(60/bpm)/부서)
    12*(60/120)/24) = 0.25초.
    음표의 가로줄 (왼쪽 또는 오른쪽) 에 따라 이 지속 시간을 gTime이나 fTime 변수에 추가하면 다음 음표의 시작 시간이 됩니다.멋있죠?
    조금나도 휘황찬란한 https://www.w3.org/2021/06/musicxml40/tutorial/midi-compatible-part/ 음표를 연주하고 있기 때문에, 나의 수학은 여전히 정확하지 않지만, 시각적 효과는 정확해 보이기 때문에, 나는 지금 나의 오디오 코드/교통수단의 사용 탓으로 책임을 돌린다.
    나는 이것이 누군가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마지막으로, 이것은 현재 원형에 있는 모습입니다. (sheet music supports는 현재 메인 게임에 독립된 프로젝트입니다. 저는 완성된 후에 메인 게임을 합병하거나 이 깨끗한 소년에게 메인 게임을 합병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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