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aser3 게임 제작(2) : 화면에 오브젝트 띄우기
이미지 로드
튜토리얼에 따라 이미지를 로드해보았다
로컬에서 실행했는데 Cross Origin Request (COR) 에러가 발생했다
일단 무료 웹호스팅을 받아서 진행하기로 했다
이미지가 무사히 로드되었다
폰트 띄우기
textEval=this.add.text(16, 16, '판정', { font:"bold 24px sans-serif", fill: '#FFF' });
코드를 넣어 텍스트를 넣어주었다
Update
함수 내부에 textEval.setText("판정 : "+eval);
코드를 넣어 판정 내용이 화면에 나오도록 했다.
키 입력받기
예제에는 상하좌우가 나왔지만, 나는 W 키를 입력받고 싶었고, 그러려면 다른 코드가 필요했다
https://www.html5gamedevs.com/topic/36693-problems-with-keyboard-events/
W를 누르면 판정이 Perfect로 바뀌도록 만들었다
Author And Source
이 문제에 관하여(Phaser3 게임 제작(2) : 화면에 오브젝트 띄우기),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velog.io/@jeongopo/Phaser3-게임-제작2-화면에-오브젝트-띄우기저자 귀속: 원작자 정보가 원작자 URL에 포함되어 있으며 저작권은 원작자 소유입니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