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VG에 의한 펄린 노이즈
4276 단어 SVG
다음 페이지를 참고로 했습니다.
svg 요소의 기본 사용법 요약
SVG 파일
SVG 필터를 사용한 펄린 노이즈 생성의 예
<svg xmlns="http://www.w3.org/2000/svg" viewBox="0 0 200 200" width="200" height="200">
<defs>
<filter id="feTurbulence" filterUnits="userSpaceOnUse" x="0" y="0" width="200" height="200">
<feTurbulence type="fractalNoise" baseFrequency="0.05" numOctaves="5" seed="3" stitchTiles="stitch"></feTurbulence>
<feColorMatrix type="saturate" values="0"></feColorMatrix>
</filter>
</defs>
<rect filter="url(#feTurbulence)" x="0" y="0" width="200" height="200"></rect>
</svg>
이 중의 필터 설정 부분을 보기 쉽게 한 것이 아래의 것입니다.
필터 설정
<feTurbulence
type="fractalNoise"
baseFrequency="0.05"
numOctaves="5"
seed="3"
stitchTiles="stitch">
</feTurbulence>
<feColorMatrix
type="saturate"
values="0">
</feColorMatrix>
<filter>
의 <feTurbulence>
에 의해 펄린 노이즈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필터만으로는 각 색요소에 대해 노이즈가 생성되므로 그 뒤에 feColorMatrix
<feTurbulence>
만의 필터의 경우, 다음과 같은 이미지가 됩니다.이것에 그레이 스케일의 필터를 걸어, 이하와 같이 완성하고 있습니다.
<feTurbulence>
의 type
에는 "turbulence"
와 "fractalNoise"
의 2종류 중에서 선택할 수 있으며, 각각에서 특징이 다릅니다.baseFrequency
에서는 주기를 설정할 수 있어 세밀함에 영향을 줍니다.numOctaves
에서는 프랙탈 계층의 깊이를 설정합니다.stitchTiles
는, "stitch"
의 지정으로 이음새를 연결하는 설정으로 할 수 있습니다만, 자신의 환경이라면 그렇게 생성되지 않았습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SVG에 의한 펄린 노이즈),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mozukichi/items/90b95cac88e8eb7b02bf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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