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iOS 라이브 앱 개발 방법] (좋아요 기능)
클라이언트 코드
XMGLiveOverlayViewController.m
- (IBAction)clickUpvote:(id)sender {
//
[[SocketIOClient clientSocket] emit:@"upvote" with:@[[SocketIOClient clientSocket].roomKey]];
}
XMGUpVoteViewController.m
- (void)viewDidLoad {
[super viewDidLoad];
// Do any additional setup after loading the view.
[[SocketIOClient clientSocket] on:@"upvote" callback:^(NSArray * _Nonnull data, SocketAckEmitter * _Nonnull ack) {
// ,
[self setupVoteLayer];
}];
}
- (void)setupVoteLayer
{
CALayer *layer = [CALayer layer];
layer.contents = (id)[UIImage imageNamed:@"hearts (1)"].CGImage;
[self.view.layer addSublayer:layer];
layer.bounds = CGRectMake(0, 0, 30, 30);
layer.position = CGPointMake(self.view.width * 0.5, self.view.height);
[self setupAnim:layer];
}
- (void)setupAnim:(CALayer *)layer
{
[CATransaction begin];
[CATransaction setCompletionBlock:^{
[layer removeAllAnimations];
[layer removeFromSuperlayer];
}];
// basic
CABasicAnimation *alphaAnim = [CABasicAnimation animation];
alphaAnim.keyPath = @"alpha";
alphaAnim.fromValue = @0;
alphaAnim.toValue = @1;
//
CAKeyframeAnimation *pathAnim = [CAKeyframeAnimation animation];
pathAnim.keyPath = @"position";
pathAnim.path = [self animPath].CGPath;
//
CAAnimationGroup *group = [CAAnimationGroup animation];
group.animations = @[alphaAnim,pathAnim];
group.duration = 5;
[layer addAnimation:group forKey:nil];
[CATransaction commit];
}
- (UIBezierPath *)animPath
{
UIBezierPath *path = [UIBezierPath bezierPath];
CGFloat y = self.view.height;
CGFloat x = self.view.width * 0.5;
while (y > 0) {
x = arc4random_uniform(self.view.width - 20) + 20;
if (y == self.view.height) {
[path moveToPoint:CGPointMake(x, y)];
} else {
[path addLineToPoint:CGPointMake(x, y)];
}
y -= 20;
}
return path;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