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약돌 놀이 (항주 전기 152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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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blem Description
두 무더기 의 돌 이 있어 수량 이 자유롭다.다 를 수 있다.게임 은 두 사람 이 돌아 가면 서 돌 을 채취 하기 시작 했다.게임 은 매번 두 가지 다른 취 법 이 있다 고 규정 하고 있다.하 나 는 마음대로 많은 돌 을 가 져 갈 수 있다.둘 째 는 두 더미 에서 같은 시간 에 같은 양의 돌 을 가 져 갈 수 있다 는 것 이다.
마지막 으로 돌 을 다 가 져 온 자 를 승자 로 한다.이제 최초의 두 무더기 의 돌 수 를 주 십시오. 만약 당신 이 먼저 취 할 차례 가 된다 면.양쪽 모두 최선 의 전략 을 취하 면마지막 으로 니 가 승자 냐 패자 냐 고.
Input
입력 은 몇 줄 을 포함 하고 몇 가지 돌의 초기 상황 을 나타 내 며 그 중에서 한 줄 은 두 개의 비 마이너스 정수 a 와 b 를 포함한다.두 무더기 의 돌 수 를 나타 내 는데 a 와 b 는 모두 1, 000, 000, 000 보다 크 지 않다.
Output
출력 에 해당 하 는 줄 도 몇 개 있 습 니 다. 줄 마다 숫자 1 이나 0 을 포함 하고 마지막 에 당신 이 승자 라 고 가정 하면 1 이 고 반대로 0 입 니 다.
Sample Input
2 1 8 4 4 7
Sample Output
0 1 0// , . /* , ACM , : , 10, 15 。 。 : 1、 ; 2、 。 , 。 , (a,b) , 。
앞 과 비슷 하 다. (0, 0) P 태 일 것 이 고 필 패 태 라 고도 부른다.(0, k), (k, 0), (k, k) 시리즈 의 노드 는 P 상태 가 아 닐 것 이다.필승 태 입 니 다. 당신 은 이런 상황 에 직면 하면 반드시 이 길 것 입 니 다. 규칙 에 따라 한 번 만 취하 면 됩 니 다.Y = x 위 에 그 어 지지 않 은 칸 을 다시 보 세 요. (1, 2) P 상태 입 니 다.
k > 2 시, (1, k) P 상태 가 아 닙 니 다.예 를 들 어 당신 이 (1, 3) 상황 에 직면 하면 당신 이 이 길 수 있 습 니 다.같은 이치 로 (k, 2), (1 + k, 2 + k) 도 P 상태 가 아니 라 이 점 과 그들의 대칭 점 을 그 어 낸다.그리고 Y = x 위 에 남 은 점 을 찾 으 면 (3, 5) 은 P 상태 라 는 것 을 발견 할 수 있 습 니 다. 그러면 우리 가 a ≤ b 의 P 상태 만 찾는다 고 가정 합 니 다.그것들 은 (0, 0) 이다.(1,2)。(3, 5), (4, 7), (6, 10)... 그들 은 어떤 규칙 이 있 습 니까?무시 (0, 0) 하면 i 번 째 P 상태 에 대한 a 를 곧 발견 할 수 있 습 니 다.a = i * (sqrt (5) + 1) / 2 다음 에 정리 합 니 다.그리고 b = a + i.황금 절단 점 과 관 계 를 맺 었 다 니.앞의 몇 가지 필 패 점, 예 를 들 어 다음 과 같다. (0, 0), (1, 2), (3, 5), (4, 7), (6, 10), (8, 13).한 가지 점 이 필 패 점 인지 아 닌 지 를 추측 하 는 공식 은 금 절단 과 관련 이 있다.include #include int main() { int m,n,t; while(~scanf("%d %d",&m,&n)) { double a; if(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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