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톤] 터틀에 미키마우스를 그린 [초보자]
터틀이란?
파이썬의 터틀 모듈은 거북이를 전진시켜 각도를 바꾸면서 그립니다.
어떤 곳인지 자세히 보면 이해하기 쉽다(방법도 소개).
참조 URL: http://www.ic.daito.ac.jp/~mizutani/python/using_turtle.html
개발 환경
시도한 IDE는 다음과 같습니다.
・Xcode
・Pycharm
단말기
※ 모두 맥입니다.파이톤을 Xcode로 실행하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먼저 터틀을 시도해 보세요.
간단한 코드로 터틀을 시도해 보십시오.from turtle import *
shape()
done()
창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초기 값은 화살표가 오른쪽을 가리키는 것으로 아무것도 그려지지 않았습니다.
약간 거북이 느낌이죠.
shape()에 "turtle"을 입력합니다.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done()
창에 표시된 화살표는 거북이입니다.독특하네.
그나저나 터미널에서 운행하면 돈(done)이 필요 없고, 엑스코드와 피카임에서 돈(done)을 잊어버리면 화면이 뜨는 줄 알았는데 한순간에 사라지고...한번 해보세요.
거북이에게 정사각형을 그리게 하다.
그럼 거북이를 움직여 보세요.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forward(90)
done()
거북이가 조금 전진했다.
거북이를 정사각형으로 그리다.
cord의 생각은 n거리를 이동한 후 90°에서 왼쪽으로 n거리를 반복해서 이동한다는 것이다.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for i in xrange(4):
forward(90)
left(90)
done()
미키마우스 그리기
나는 터틀 모듈이 어떤 것인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 본론입니다.미키마우스 그리기 위한 소스 코드 공유
여러분의 환경도 한번 시도해 보세요!!
좀 더 간단한 화법이 있을 것 같아서 개량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톤] 터틀에 미키마우스를 그린 [초보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Cremokoroah/items/747e3621ea1e14da217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시도한 IDE는 다음과 같습니다.
・Xcode
・Pycharm
단말기
※ 모두 맥입니다.파이톤을 Xcode로 실행하려면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먼저 터틀을 시도해 보세요.
간단한 코드로 터틀을 시도해 보십시오.from turtle import *
shape()
done()
창이 다음과 같이 표시됩니다.
초기 값은 화살표가 오른쪽을 가리키는 것으로 아무것도 그려지지 않았습니다.
약간 거북이 느낌이죠.
shape()에 "turtle"을 입력합니다.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done()
창에 표시된 화살표는 거북이입니다.독특하네.
그나저나 터미널에서 운행하면 돈(done)이 필요 없고, 엑스코드와 피카임에서 돈(done)을 잊어버리면 화면이 뜨는 줄 알았는데 한순간에 사라지고...한번 해보세요.
거북이에게 정사각형을 그리게 하다.
그럼 거북이를 움직여 보세요.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forward(90)
done()
거북이가 조금 전진했다.
거북이를 정사각형으로 그리다.
cord의 생각은 n거리를 이동한 후 90°에서 왼쪽으로 n거리를 반복해서 이동한다는 것이다.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for i in xrange(4):
forward(90)
left(90)
done()
미키마우스 그리기
나는 터틀 모듈이 어떤 것인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 본론입니다.미키마우스 그리기 위한 소스 코드 공유
여러분의 환경도 한번 시도해 보세요!!
좀 더 간단한 화법이 있을 것 같아서 개량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톤] 터틀에 미키마우스를 그린 [초보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Cremokoroah/items/747e3621ea1e14da217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from turtle import *
shape()
done()
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done()
그럼 거북이를 움직여 보세요.
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forward(90)
done()
거북이가 조금 전진했다.거북이를 정사각형으로 그리다.
cord의 생각은 n거리를 이동한 후 90°에서 왼쪽으로 n거리를 반복해서 이동한다는 것이다.
from turtle import *
shape('turtle')
for i in xrange(4):
forward(90)
left(90)
done()
미키마우스 그리기
나는 터틀 모듈이 어떤 것인지 이미 알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럼 본론입니다.미키마우스 그리기 위한 소스 코드 공유
여러분의 환경도 한번 시도해 보세요!!
좀 더 간단한 화법이 있을 것 같아서 개량하고 싶어요.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톤] 터틀에 미키마우스를 그린 [초보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Cremokoroah/items/747e3621ea1e14da217d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파이톤] 터틀에 미키마우스를 그린 [초보자]),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Cremokoroah/items/747e3621ea1e14da217d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