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스카 삼각 인쇄 문제 (유류 문제)
역귀로 파스카 삼각형을 인쇄하다
import java.util.HashMap;
import java.util.Iterator;
import java.util.Map;
import java.util.Map.Entry;
import java.util.Set;
public class PascalTriangle {
int size;
Map hashMap;
public PascalTriangle(int size){
this.size=size;
hashMap=new HashMap();
int a[]={1};
hashMap.put(a.length, a);
}
public int[] triangle(int size){
int x=size;
int[] a=new int[x];
if(x==2){
a[0]=1;
a[1]=1;
}else{
a[0]=1;
a[x-1]=1;
for(int i=1;i hashMap){
Set> aset=hashMap.entrySet();
Iterator> it=aset.iterator();
while(it.hasNext()){
Map.Entry entry=it.next();
int a[]=entry.getValue();
for(int i=0;i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