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berAgent가 주최하는 "3일 동안 게임 고객을 위한 헤어 실습 ONLINE"참가

3857 단어 CyberAgent인턴

처음으로 해커슨 형식의 실습에 참가하다


이 기사를 보고 너도 과거의 나와 마찬가지로 단기 헤어 실습에 참가하는 것에 대해 막막하지 않니?나는 여기에 이번 실습에 참가한 소감을 쓰고 싶다.

참가한 실습


실습 명칭
게임 클라이언트를 위한 개발형 실습 ONLINE
실습 내용
5인 1조(게임 클라이언트 4명, 백엔드 1명)는 3일 이내에 게임을 개발해 완성도를 비교한다.게임 내용은 전날 공개(이번에는'수수께끼'또는'사격')된다.반드시 온라인 랭킹 형식을 채택해야 한다.이번에는 7개 팀이 결성돼 총 35명이 참가했다.
동안
2021년 3월 12일~14일
• 제작된 게임
일인칭 사격
적의 1인칭 사격 게임을 파괴한다.특정 항목을 선택하면 Matrix 게이지가 복원되고 Space 키를 누르면 Matrix 상태가 됩니다.Matrix 상태에서는 매우 느린 동작으로 변해 적을 파괴하기 쉽다.라운드성이면 적의 속도와 출현 빈도가 점점 올라가 파괴되지 않으면 생명치가 감소하고 0이 되면 게임이 끝난다.

대뜸


나는 시간축에 따라 감상과 개선점을 쓰고 싶다.이런 점에서 앞으로 자신이 짧은 시간 내에 게임 개발을 할 때의 손잡이는 처음 게임에 참가하는 사람들의 불안을 없앴다
그날 했던 일과 소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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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점
나는 이런 느낌으로 쓰고 싶다.

엊그저께


만남은 줌에서 진행됐다.미리 슬랙으로 가볍고 즐거운 분위기로 이야기를 나누다 보니 첫 만남부터 즐거웠습니다!팀원들에게 지짱이라고 불렸어요.대략적인 역할 분담을 결정하고 게임의 시나리오를 고민하는 것처럼 오늘 끝난다.이제 끝나고 나서 저는 조정선생님https://chouseisan.com/을 사용해서 며칠 전에 만나서 팀의 통일이 중요하다는 것을 다시 한 번 느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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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 내용 발표가 이날 정오인 만큼 "만나기 전에 게임 방안을 먼저 생각해라!"이런 명칭이 있으면 다음날 더욱 효과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전날


게임의 내용을 결정하고 캐릭터를 결정한다.이번에 나는 게임 기획 입안자이기 때문에 게임 시스템의 책임자가 되었다.주요 게임 시스템 담당자는 2명이고, 나머지 2명은 UI와 장면 전환, 대상 등의 디자인 주변에서 백엔드 연결과 분리됐다.나를 포함한 게임 시스템을 개발한 2명은 미로https://miro.com/app/dashboard/로 논리를 고민하며 이날을 맞았다.아주 편리합니다!앞으로도 사용할 생각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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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쁜 사람이 있으면 그날까지 전화를 할 수 없으니 예정된 일을 좀 일찍 상의해야 한다.

많이 써주셨는데...

개발 첫날


오전에 SourceTree 사용법과 각 Scene의 작업공간 구축을 마치고...하지만 전날 논리를 잘 고려한 것이 효과가 있었다!첫날에 순조롭게 절차를 마치고 계획대로 임무를 완수했다.팀 전체가 각자의 임무를 순조롭게 완수했기 때문에 잠시 마음을 놓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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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ourceTree 사용법은 전날 팀에서 확인해야 한다.튜토리얼은 CyaberAgent에서 받았지만 branch의 생성에서pull까지의 흐름이 그날 진행되면 무섭다.GiitHub을 사용한 공동 개발 경험이 있지만 SourceTree를 채택하지 않았는데...근데 괜찮아!이 실습이 끝날 때 SourceTre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개발 다음 날


게임의 독창성을 개발하는 부분에 들어갔다.직원들과 구체적인 게임 내용을 논의함으로써 게임 내용의 결정 속도가 높아지고 프로젝트를 쓰는 데 많은 시간이 걸렸다.내부 게임 개발은 순조롭지만 백엔드와의 연결이 생각보다 어려워 다음날 게임의 일련의 절차가 완성되지 않았고 빌딩도 마지막 날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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게임의 구축은 다음날 끝날 때 하는 것이 비교적 이상적이다.각자 만든 걸 연결할 때 상상도 못했던 많은 문제가 발생할 거야.이 전문가만 문제가 있으니 어쩔 수 없어!회사원으로부터 이런 댓글을 받았다(웃음) 둘째 날 게임 전체를 마무리하는 과정을 거쳐 셋째 날 열심히 올려보자.

개발 3일


노도의 몇 시간.전체적인 연결에 여러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제가 만든 프로그램 부분도 오류가 있는 것 같은데... 결과적으로 전체적인 동작이 완성된 것은 개발 종료 시간 30분 전입니다!전원이 함께 디버깅을 할 수도 없고, 등급 디자인은 나 혼자만의 피부 감각으로 진행되었다.직원으로부터 조언을 받아 버그를 제거하고 ine 게임의 게임성을 높였다.저는 회사 직원들에게 고개를 들 수가 없어요... 목원 씨, 부미 씨, 저 수 씨, 감사합니다!정말 좋은 경험이었어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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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국 한 가지 실수도 일어나면 안 돼!그래서 모든 사람과 바로 연락해야 한다.이번에 나는 2, 3개의 줌을 세우고 일을 했지만, 바쁘기 시작하면 누가 어디에 있는지 모른다!어느 방에 있는지 확인해봐야겠어요.또 백엔드를 제거하고 다시 연결해 원형을 만드는 것이 중요하다.2일차 개선점에 적힌 바와 같이 백엔드와 관련된 부분은 몇 줄로 교체해 완성하고 전체적인 동작은 2일차에 끝내는 것이 좋다.

건배


그걸 위해서 3일 동안 노력했어요!직원의 말도 재미있었고 게임이 끝난 후의 성취감에 만족합니다(상을 받지 못한 아쉬움이 남는다).

총결산


3일간의 게임 개발은 상당히 어려웠지만, 나는 더 많은 보답이 있다고 생각한다.팀에서 자신이 모르는 기술을 배우고, 직원들로부터 게임 개발의 노하우와 장년 개발상 개발에 적응하는 방법을... 상상을 초월하는 충실함이 있다.다음에 어떤 개발 활동에 참가할까요!

추기


같은 팀으로 게임을 개발한 코니의 블로그가 여기 있습니다!가장 힘든 부분을 가장 먼저 완성한 용기 있는 동료다.
https://konichallengelog.com/ca_proto/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