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cocos2dx - js 규범
2856 단어 cocos2dx-js
Airbnb 의 js 규범 을 선택 한 이유:
WebStorm + Eslint + Airbnb 의 js 규범 을 어떻게 사용 하 는 지 에 대해 서 는 다른 박문 을 참고 하 십시오. Mac 에서 WebStorm 에서 Eslint 튜 토리 얼 을 설정 합 니 다.
사용자 정의 규칙:
먼저 프로젝트 의. eslintrc 파일 을 살 펴 보 세 요. airbnb 를 바탕 으로 몇 가지 간단 한 조정 이 있 고 주석 이 명확 하 므 로 더 이상 설명 하지 않 습 니 다.
{
"extends": "airbnb/legacy",
"plugins": [
"import"
],
"rules": {
// 4
"indent": ["error", 4],
//
"comma-dangle": ["error", "always"],
// , html , C++、C# ,
"quotes": [1, "double"],
// this , cocos2dx-js this._super
"no-underscore-dangle": ["error", { "allowAfterThis": true }]
},
"globals": {
// cocos2dx-js
"cc": true,
"res": true,
"gResources": true,
// lu , co
"lu": true,
"co": true
}
}
마지막 으로 cocos2dx - js 에 대한 명명 규칙 을 추가 합 니 다.
lu.LayerMain = cc.Layer.extend({
...
});
lu.SceneMain = cc.Scene.extend({
...
});
//
var co = {};
//
co.MainConfig = {
UpdateMode: true,
};
//
co.Wheel = {
WheelNodeItemCount: 11,
WheelNodeItemSpace: 220,
WheelNodeItemSize: 244,
WheelNodeItemImg: ["bar1", "bar2", "bar3", "red7", "wild", "x2", "x3", "x5",],
};
lu.Wheel = cc.Node.extend({
mNode1: null,
mNode2: null,
mIsRolling: false,
mHeight: 0,
});
lu.LayerMain = cc.Layer.extend({
init: function () {
},
startLoad: function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