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작부호: 일원 조작부호, 브리치 조작부호(논리 조작부호), 가성 조작부호, 곱하기 조작부호, 관계 조작부호, 상등 조작부호, 조건 조작부호 및 부치 조작부호

5095 단어
작업자: ECMAScript의 작업자는 객체에 적용되는 값을 포함하여 다양한 유형의 값에 적용됩니다.그러나 대상에 사용할 때value Of () 또는 toString () 방법을 사용해서 조작할 수 있는 값을 얻어야 합니다.
 
   1.일원 조작부호는 자증과 자감 및 일원 가감 조작부호를 포함한다
- 증가
원 변수의 기초 위에서 +1을 하면 원 변수가 자증한 후 원 변수는 즉시 1을 증가시킨다.
쓰기: a++ 또는++a 둘은 원 변수에 대한 작용은 같지만 값은 다르다.
a++의 값은 증가 전의 값, 즉 원값이다.++a의 값은 증가한 값, 즉 새로운 값이다.
var num1 = 2, num2= 4;
var num3 = num1++ + num2;  //  6 num1 
var num4 = num1 +num3 ;// 9 num1 

- 자감 동상
var num1 = 8, num2= 4;
var num3 = num1-- - num2; // 4 var num4 = num1 -num3 ; // 3

- 1원 가감 조작부호 1원 즉 하나의 글자량
var  a = "0.1";
a = +a;// 0.1
a = -a; -0.1

일원 연산자를 사용하여 문자를 숫자로 변환할 수 있으며 Number()와 동일합니다.
 
 2.부울 값 조작부호 (논리 조작부호)!비||| 또는 &&와
     ! 아니오: 모든 값이 부울 값을 반환합니다.그 과정 은 우선 그 조작수 를 브리 값 으로 전환한 후, 반향 을 하는 것 이다
따르는 규칙은 다음과 같다. (기억할 때 대상, 비공식 문자열, 임의의 비0 수치가true로 되돌아온 후에 반전됩니다.)
대상, 비공식 문자열, 임의의 비0 수치 (인피니티 포함 무한) 는false를 되돌려줍니다.
빈 문자열, 0, null, NaN 및 undefined에서 true를 반환합니다.
참고:
           a =!!a; 두 번 취하면 원래 값이고, 숨겨진 데이터 형식을 Boolean으로 변환합니다
 
|| 또는: 두 개의 조작수로 구성되어 있으며 첫 번째 조작수가true로 되돌아오면 결과가true로 되돌아옵니다.만약 첫 번째 조작부호가false를 되돌려준다면 결과는false를 되돌려준다.
준수하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조작수가 대상이면 첫 번째 조작수를 되돌려줍니다
첫 번째 조작수에false를 구하면 두 번째 조작수를 되돌려줍니다
두 개의 조작수가 모두null이면,null로 되돌아옵니다
두 조작수가 모두 undefined이면 undefined로 되돌아갑니다
두 작업 수가 모두 NaN이면 NaN으로 돌아갑니다.
 
논리와 단락 조작입니다.두 번째 작업수는 양쪽이 동시에 true인 경우에만 반환됩니다.첫 번째 조작수가false일 때, 첫 번째 수를 되돌려주고 두 번째 수를 검사하지 않습니다.
준수하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 조작수가 대상이면 두 번째 조작수를 되돌려줍니다
첫 번째 동작이null이면 null로 되돌아옵니다
첫 번째 작업 수가 Nan이면 Nan으로 돌아갑니다.
첫 번째 작업이 undifined이면 undifined로 되돌아갑니다
 
3. 가성 조작부호
더하기 +
두 작업 수가 숫자인 경우 일반적인 더하기 계산을 수행하고 다음 규칙에 따라 반환합니다.
작업 수가 NaN이면 NaN으로 돌아갑니다.
Infinity + Infinity인 경우 Infinity로 돌아갑니다.
Infinity + - Infinity인 경우 - Infinity로 돌아갑니다.
- Infinity + - Infinity인 경우 NaN으로 돌아갑니다.
+0 더하기 +0.+0 반환
+0 더하기-0이면 +0
-0 더하기-0이면 -0 반환
만약 두 작업 수가 문자열이라면, 병렬 조작을 실행합니다
만약 두 개의 조작부호 중 하나가 문자열이라면, 다른 데이터 형식의 조작수를 문자열로 변환한 후, 다시 문자열을 합친다
var a = 12,b = "11";
 var c = a+b ;// 1211

  
빼기 -
더하기와 유사하지만 조금 다르다
따르는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만약 두 조작수가 수치라면, 일반적인 연산을 실행한다
작업 수가 NaN이면 NaN으로 돌아갑니다.
Infinity에서 Infinity를 뺀 경우 NaN으로 돌아갑니다.
-infinity에서 -infinity를 빼면 NaN이 반환됩니다.
Infinity에서 -Infinity를 뺀 경우 Infinity로 돌아갑니다.
-infinity에서 Infinity를 뺀 경우 -infiniy로 돌아갑니다.
+0 빼기 +0이면 +0
-0 빼기 +0이면 -0 반환
-0 빼기-0이면 +0
만약 작업 수가 문자열이라면, 우선 수치로 변환합니다. 여기는 더하기 번호와 다릅니다
만약 조작 수가 대상이라면, 또한 먼저 수치로 변환한다
 
4. 곱하기 연산자 */%
곱셈*
조작수가 수치라면 수치 계산을 실행한다.그 중 하나는 기호가 있는데, 그 결과는 마이너스이다.결과가 ECMAScript 수치의 표시 범위를 벗어나면 Infinity 또는 -Infinity로 돌아갑니다.
하나의 작업 수가 NaN이면 결과는 NaN입니다.
Inifinty와 0을 곱하면 결과는 NaN입니다.0이 아닌 수치와 같으면 인피니티 또는 인피니티를 되돌려줍니다. 기호 조작수가 있는 기호에 따라
Infinity와 Infinity를 곱하면 결과는 Infinity입니다.
만약 수치가 아니라면 먼저 수치로 변환하여 앞의 대로 조작한다
 
나눗셈/
조작수가 수치라면 수치 계산을 실행한다.그 중 하나는 기호가 있는데, 그 결과는 마이너스이다.결과가 ECMAScript 수치의 표시 범위를 벗어나면 Infinity 또는 -Infinity로 돌아갑니다.
하나의 작업 수가 NaN이면 결과는 NaN입니다.
Infinity와 Infinity를 나누면 NaN이 됩니다.
0과 0을 나누면 NaN으로 돌아갑니다.
0이 아닌 유한수를 0으로 나누면 그 결과는 인피니티 또는 인피니티이며 기호가 있는 조작수에 달려 있다
만약 Infinity가 0이 아닌 값으로 나누어진다면, 결과는 Infinity 또는 - Infinity이며, 기호 조작 수에 따라 기호가 결정된다
만약 수치가 아니라면 먼저 수치로 변환하여 앞의 대로 조작한다
 
% 추출 모드
둘 다 수치이므로 나눗셈에 따라 계산하여 나눗셈의 나머지를 되돌려준다
피제수는 무한대 값이고, 제수는 유한대 값이며, 결과는 Nan으로 되돌아온다
피제수는 유한한 값이고, 제수가 무한한 값이면 결과는 피제수이다
피제수는 유한한 큰 수치이고 제수는 0이며 결과는 NaN으로 돌아간다
피제수가 0이면 결과는 0이다
Infinity를 infinity로 나누면 NaN이 됩니다.
만약 조작부호가 수치가 아니라면, 백엔드에서 Number () 를 호출하여 수치로 변환하고, 앞의 규칙에 따라 계산합니다
 
5. 관계 조작부호 > = <=
작업 규칙:
두 조작수가 모두 수치라면 수치 비교를 실행한다
두 작업 수가 모두 문자열이면 문자열에 대응하는 문자 인코딩을 비교합니다
둘 중 하나가 수치면 다른 것도 수치로 바뀐다
둘 중 하나가 대상이면 문자열(value Of() 또는 toString()로 전환하여 앞의 방법에 따라 비교한다
둘 중 하나가 브리 값이면 수치로 바뀌어 비교한다
동일 조작부호==!==    ===     !==
하나의 조작수는 볼 값으로 그것을 수치로 전환한 후에 다시 수치 비교를 한다
하나는 문자열, 다른 하나는 수치, 문자열을 수치로 변환한 후 수치 비교
하나는 대상이고 다른 하나는 대상이 아니다.valueOf()로 얻은 기본 데이터 형식을 사용한 후 앞에서 비교한 대로
주의:null과undifined는 동일합니다
상등성을 비교하기 전에null과undefined를 전환할 수 없습니다
조작수가 Nan이면 false를 되돌려줍니다. (두 개 다 NaN이고 false를 되돌려줍니다. NaN이 NaN과 같지 않기 때문입니다.)
두 개의 조작부호가 대상이고, 두 조작수가 같은 대상을 가리킬 때true로 되돌아온다
===전등
단지 두 조작수가 전환되기 전에 같은 상황에서true로 되돌아온다
 
주의: 상등과 불상등으로 인해 유형 전환 문제가 존재하기 때문에 코드에서 데이터 유형의 완전성을 유지하기 위해 전등과 불완전을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6. 조건 조작부호(3원 조작부호)
문법: 조건 표현식?문장1: 문장2;만약 이 조건 표현식이true라면 출력 문장 1을 되돌려주고false라면 출력 문장 2를 되돌려줍니다. (문장 사이의 사칭에 주의하십시오.)
var num1 = 1,num2=2;
var  max = num1 >num2? num1:num2;// 2

참고: 조건 표현식이 부울 값이 아닌 경우 먼저 부울 값으로 변환
7. 할당 조작부호
복합 조작부호
승/대부 *=제/대부/=모드/대부%=가/대부 +=감/대부 -=
var num =1; 
num = num =2;


// 
var num = 1;
num += 2;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