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ES 의 GLSurface View 학습 2:비 상호작용 인 스 턴 스
분류:안 드 로 이 드 학습 노트
2011-04-09 09:14 402 명 댓 글 읽 기(1)소장 신고
GLSurfaceView 를 사용 해 3D 애플 리 케 이 션 을 개발 할 때 비 상호작용 애플 리 케 이 션 이 라면 GLSurfaceView 를 직접 사용 할 수 있다.상호작용 이 필요 하 다 면,계승 이 필요 하 다.
GLSurface View 와 함께 방법 을 다시 쓰 세 요.상호작용 식 응용 예 시 는 다음 편 을 볼 수 있다.
import javax.microedition.khronos.egl.EGLConfig;
import javax.microedition.khronos.opengles.GL10;
import android.app.Activity;
import android.opengl.GLSurfaceView;
import android.opengl.GLSurfaceView.Renderer;
import android.os.Bundle;
import android.provider.OpenableColumns;
/**
* OpenGL ES 3D
* Activity GLSurfaceView
* GLSurfaceView , , , GLSurfaceView
* OpenGL , GLSurfaceView。
* @author Administrator
*
*/
public class NonInteractiveDemo extends Activity {
private GLSurfaceView mGLView;
@Override
public void onCreate(Bundle savedInstanceState) {
super.onCreate(savedInstanceState);
mGLView = new GLSurfaceView(this);
//
mGLView.setRenderer(new DemoRenderer());
setContentView(mGLView);
}
public void onPause(){
super.onPause();
mGLView.onPause(); // Activity , GLSurfaceView , 。
}
public void onResume(){
super.onResume();
mGLView.onResume(); // Activity , GLSurfaceView , 。
}
}
class DemoRenderer implements Renderer{
@Override
public void onDrawFrame(GL10 gl) {
// 。 glClear framebuffer。
// OpenGL ES
gl.glClear(GL10.GL_COLOR_BUFFER_BIT|GL10.GL_DEPTH_BUFFER_BIT);
}
@Override
public void onSurfaceChanged(GL10 gl, int w, int h) {
// surface , ,。 ViewPort。 Camara 。
gl.glViewport(0, 0, w, h);
}
@Override
public void onSurfaceCreated(GL10 gl, EGLConfig config) {
// ,OpenGL ES 。
// Activity , , Activity , 。
//do nothing special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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