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penGL VS 2017 개발 환경 구축(GLFW+GLAD) 2018-11-16

1084 단어
블로그 참조: OpenGL 개발 환경 구성: Visual Studio 2017 + GLFW + GLEW
Learn OpenGL CN:https://learnopengl-cn.github.io/01%20Getting%20started/02%20Creating%20a%20window/
GLAD 구성
GLAD는 우리가 위에서 언급한 번거로운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원천 라이브러리이다.GLAD의 설정은 대부분의 소스 라이브러리와 약간 다르기 때문에 GLAD는 온라인 서비스를 사용했다.여기서 GLAD가 정의해야 할 OpenGL 버전을 알려주고 이 버전에 따라 모든 OpenGL 함수를 불러옵니다.
GLAD의 온라인 서비스를 열고 언어(Language)를 C/C++로 설정하고 API 옵션에서 3.3 이상의 OpenGL(gl) 버전을 선택합니다(저희 강좌에서는 3.3 버전을 사용하지만 업데이트된 버전도 정상적으로 작동합니다).그런 다음 모드(Profile)를 Core로 설정하고 Generate a loader(Generate a loader) 생성 옵션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확장(Extensions)의 컨텐트를 잠시 무시할 수 있습니다.모두 선택한 후 생성 (Generate) 단추를 누르면 라이브러리 파일을 만들 수 있습니다.
GLAD는 두 개의 헤더 파일 디렉터리와 glad를 포함하는 zip 압축 파일을 제공해야 합니다.c 파일.두 개의 헤더 파일 디렉터리 (glad와 KHR) 를 인클라우드 폴더에 복사하거나, 디렉터리를 가리키는 추가 항목을 추가하십시오.c 파일을 프로젝트에 넣습니다.
앞의 절차를 거친 후에 당신은 아래의 지령을 파일의 맨 위에 추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include  


컴파일 단추를 누르면 어떤 오류도 알려주지 않을 것입니다. 이 부분에서 GLFW와 GLAD를 사용하여 OpenGL의 상하문을 설정하고 창을 만드는 것을 계속 공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헤더 파일과 라이브러리 파일의 디렉터리 설정이 정확하고 링크기에서 인용한 라이브러리 파일 이름이 정확한지 확인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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