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OP 실험3-클래스와 대상
2040 단어 OOP
실험 3종류와 대상 본 실험 4학시
참고 내용 예시: 계좌 입출금.부록: 클래스 및 객체의 기본 사용 예제 파일MainClass.java:
import java.util.Scanner;
public class MainClass {
public static void main(String[] args) {
String accountID = input("accountID");
Account account = new Account(accountID, 0);
account.deposit(100);
output(account);
String amountString = input("withdraw");
int amount = Integer.parseInt(amountString);
account.withdraw(amount);
output(account);
}
public static String input(String prompt) {
Scanner scanner = new Scanner(System.in);
System.out.println(prompt + ":");
String result = scanner.next();
return result;
}
public static void output(Account account) {
System.out.println("Account " + account.getAccountID() + "'s balance is " + account.getBalance());
}
}
파일 계정.java:
public class Account {
private String accountID;
private int balance;
public void deposit(int amount) {
this.balance += amount;
}
public void withdraw(int amount) {
this.balance -= amount;
}
// IDE
public Account() {
}
public Account(String accountID) {
this.accountID = accountID;
}
public Account(String accountID, int balance) {
this.accountID = accountID;
this.balance = balance;
}
public int getBalance() {
return balance;
}
public void setBalance(int balance) {
this.balance = balance;
}
public String getAccountID() {
return accountID;
}
public void setAccountID(String accountID) {
this.accountID = accountID;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Java] 객체지향 프로그래밍 - 역사와 클래스실제 사물의 속성과 기능을 분석한 다음, 데이터(변수)와 함수로 정희하여 실제 세계를 컴퓨터 속에 옮겨 놓은 것과 같은 가상 세계를 구현하고 이 가상세계에서 모의실험을 함으로써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게 되...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