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trix 확대 축소 그림에 대한 onTouch 감청
private final class TouchListener implements View.OnTouchListener {
/** */
private int mode = 0;//
/** */
private static final int MODE_DRAG = 1;
/** */
private static final int MODE_ZOOM = 2;
/** */
private Matrix matrix = new Matrix();
/** */
private Matrix currentMatrix = new Matrix();
private Matrix defaultMatrix = new Matrix();
/** */
private PointF startPoint = new PointF();
/** */
private float startDis;
/** */
private PointF midPoint;
@Override
public boolean onTouch(View v, MotionEvent event) {
/** MotionEvent.ACTION_MASK = 255 */
switch (event.getAction() & MotionEvent.ACTION_MASK) {
//
case MotionEvent.ACTION_DOWN:
mode = MODE_DRAG;
// ImageView
currentMatrix.set(imageView.getImageMatrix());
startPoint.set(event.getX(), event.getY());
break;
// ,
case MotionEvent.ACTION_MOVE:
//
if (mode == MODE_DRAG) {
float dx = event.getX() - startPoint.x;
// x
float dy = event.getY() - startPoint.y;
// x
//
matrix.set(currentMatrix);
//
matrix.postTranslate(dx, dy);
}
//
else if (mode == MODE_ZOOM) {
float endDis = distance(event);
//
if (endDis > 10f) {
// 10
float scale = endDis / startDis;
//
matrix.set(currentMatrix);
matrix.postScale(scale, scale,midPoint.x,midPoint.y);
}
}
break;
//
case MotionEvent.ACTION_UP:
// , ( )
matrix.set(defaultMatrix);
case MotionEvent.ACTION_POINTER_UP:
mode = 0;
break;
// ( ),
case MotionEvent.ACTION_POINTER_DOWN:
mode = MODE_ZOOM;
/** */
startDis = distance(event);
/** */
if (startDis > 10f) { // 10
midPoint = mid(event);
// ImageView
currentMatrix.set(imageView.getImageMatrix());
}
break;
}
imageView.setImageMatrix(matrix);
return true;
}
/** */
private float distance(MotionEvent event) {
float dx = event.getX(1) - event.getX(0);
float dy = event.getY(1) - event.getY(0);
/** */
return FloatMath.sqrt(dx * dx + dy * dy);
}
/** */
private PointF mid(MotionEvent event) {
float midX = (event.getX(1) + event.getX(0)) / 2;
float midY = (event.getY(1) + event.getY(0)) / 2;
return new PointF(midX, midY);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