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PF 그림을 순환적으로 불러와서 메모리가 넘치는 해결 방법
BitmapImage를 생성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var source = new BitmapImage(new Uri(그림 경로, UriKind.xx));
일반적인 장면에서 이런 방법을 사용하는 것은 비교적 편리하고 빠르지만 본 장면에 대해 메모리가 폭발할 것 같다.
2、
var data =File.ReadAllBytes(그림 경로);
var ms = new System.IO.MemoryStream(data);var source = new BitmapImage();source.BeginInit();source.CacheOption = BitmapCacheOption.OnLoad;source.StreamSource = ms;source.EndInit();source.Freeze();ms.Close();return source;
이 방법은 기본적으로 실행할 수 있지만, 때로는 고화질 카메라를 호출할 때도 빛이 나지 않을 수도 있다.
고화질의 카메라는 일반적으로 SDK를 제공하여 이미지 데이터byte[]를 얻을 수 있으며 상기 방법을 사용하면 메모리가 넘칠 수도 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시도해 볼 수 있습니다.
//Bitmap으로 변환하면 Bitmap 핸들을 삭제하여 자원 var ms = new System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IO.MemoryStream(data);var bmp = new System.Drawing.Bitmap(ms);var source = ToBitmapSource(bmp);ms.Close();bmp.Dispose();return source;
[DllImport("gdi32.dll", SetLastError = true)]
private static extern bool DeleteObject(IntPtr hObject);
private BitmapSource ToBitmapSource(System.Drawing.Bitmap bmp)
{
try
{
var ptr = bmp.GetHbitmap();
var source = System.Windows.Interop.Imaging.CreateBitmapSourceFromHBitmap(
ptr, IntPtr.Zero, Int32Rect.Empty, System.Windows.Media.Imaging.BitmapSizeOptions.FromEmptyOptions());
DeleteObject(ptr);
return source;
}
catch
{
return null;
}
}
만약 더 좋은 해결 방법이 있다면, 회답을 환영합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