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중 하나 인 블 루 브리지 컵 드라이브 게임.
4212 단어 블 루 브리지 컵
STEP 1: 모든 종료 위 치 를 필 패 점 (P 포인트) 으로 표시 합 니 다.
STEP 2: 모든 작업 이 필 패 점 (P 포인트) 에 들 어 갈 수 있 는 위 치 를 필승 점 (N 포인트) 으로 표시
STEP 3: 어떤 점 에서 시작 하 는 모든 작업 이 필승 점 (N 점) 에 만 들 어 갈 수 있다 면 이 점 을 필패 점 (P 점) 으로 표시 합 니 다.
단계 4: 단계 3 에서 새로운 필 패 (P 점) 를 찾 지 못 하면 알고리즘 이 종 료 됩 니 다.그렇지 않 으 면 2 단계 로 돌아 갑 니 다.
현재 상자 안에 n 개의 작은 공이 있 는데 A, B 두 사람 이 돌아 가면 서 상자 에서 공 을 뽑 았 다. 모든 사람 이 다른 사람 이 몇 개 를 뽑 았 는 지 볼 수 있 고 상자 안에 몇 개가 남 았 는 지 볼 수 있 으 며 두 사람 은 똑똑 해서 잘못된 판단 을 하지 않 을 것 이다.
우 리 는 모든 사람 이 상자 에서 꺼 낸 공의 수 는 1, 3, 7 또는 8 개 여야 한다 고 약속 했다.
어느 쪽 이 공 을 잡 을 차례 가 되 었 을 때 기권 할 수 없다!
A 가 먼저 공 을 잡 은 후에 쌍방 이 공 을 교체 해서 다 잡 을 때 까지 잡 았 다.
어 쩔 수 없 이 마지막 공 을 잡 은 쪽 은 마이너스 (진 쪽) 이다.
프로 그래 밍 을 통 해 쌍방 이 실 수 를 판단 하지 않 는 상황 에서 특정한 초기 볼 수 에 대해 A 가 이 길 수 있 는 지 확인 하 십시오.
프로그램 이 실 행 될 때 표준 입력 에서 데 이 터 를 얻 습 니 다. 그 형식 은 다음 과 같 습 니 다.
먼저 하나의 정수 n (n < 100) 으로 다음 에 n 개의 정수 가 있다 는 것 을 나타 낸다.그 다음 에 n 개의 정수 로 한 줄 (정수 < 10000) 을 차지 하여 초기 공 수 를 나타 낸다.
프로그램 은 n 줄 을 출력 하여 A 의 승 패 를 나타 낸다 (0 으로 지고 1 로 이기 기).
예 를 들 어 사용자 입력: 412018
프로그램 출력: 0110
1 #include<stdio.h>
2
3 int a[10005];
4 int b[4]={1,3,7,8};
5
6 int main()
7 {
8 int i,j,n;
9 for(i=1;i<=10000;i++)
10 if(!a[i])
11 {
12 for(j=0;j<4&&i+b[j]<=10000;j++)
13 a[i+b[j]]=1;
14 }
15 scanf("%d",&i);
16 while(i--)
17 {
18 scanf("%d",&n);
19 printf("%d
",a[n]);
20 }
21 return 0;
22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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