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지 Offer 노트]: 끝에서 끝까지 체인 테이블 인쇄
제목 설명
ArrayList를 반환하려면 체인 테이블을 입력합니다.
법1: 귀속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
struct ListNode { public: int val; struct ListNode *next; /*ListNode(int x) :
val(x), next(NULL)
{
}*/
};
class Solution { private: vector res;
public: vector printListFromTailToHead(ListNode *head) { Recurse(head); return res; } void Recurse(ListNode *head)
{
if (head)
{
Recurse(head->next);
res.push_back(head->val);
}
}
};
int main() { ListNode list[4]; list[0].val = 1; list[0].next = &list[1]; list[1].val = 2; list[1].next = &list[2]; list[2].val = 3; list[2].next = &list[3]; list[3].val = 4; list[3].next = NULL; Solution solu;
vector res = solu.printListFromTailToHead(list);
cout << "there are " << res.size() << "datas in vector" << endl;
for (int i = 0; i < res.size(); i++)
{
cout << res[i] << endl;
}
cout << system("pause");
return 0;
}
법2: 창고의'후진 선출'의 사고방식을 이용하여 실현
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
struct ListNode { public: int val; struct ListNode *next; /*ListNode(int x) :
val(x), next(NULL)
{
}*/
};
class Solution { private: vector res;
public: vector printListFromTailToHead(ListNode head) { stack st; ListNode cur = head; while (cur)
{
st.push(cur->val);
cur = cur->next;
}
while(!st.empty())
{
res.push_back(st.top());
st.pop();
}
return res;
}
};
int main() { ListNode list[4]; list[0].val = 1; list[0].next = &list[1]; list[1].val = 2; list[1].next = &list[2]; list[2].val = 3; list[2].next = &list[3]; list[3].val = 4; list[3].next = NULL; Solution solu;
vector res = solu.printListFromTailToHead(list);
cout << "there are " << res.size() << "datas in vector" << endl;
for (int i = 0; i < res.size(); i++)
{
cout << res[i] << endl;
}
cout << system("pause");
return 0;
}
우객망 온라인 검사: 스페이스 바 바꾸기_소그물
참고 자료:https://blog.csdn.net/gatieme/article/details/51107632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
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using namespace std;
struct ListNode { public: int val; struct ListNode *next;
/*ListNode(int x) :
val(x), next(NULL)
{
}*/
};
class Solution { private: vector res;
public: vector printListFromTailToHead(ListNode *head) { Recurse(head); return res; }
void Recurse(ListNode *head)
{
if (head)
{
Recurse(head->next);
res.push_back(head->val);
}
}
};
int main() { ListNode list[4]; list[0].val = 1; list[0].next = &list[1]; list[1].val = 2; list[1].next = &list[2]; list[2].val = 3; list[2].next = &list[3]; list[3].val = 4; list[3].next = NULL;
Solution solu;
vector res = solu.printListFromTailToHead(list);
cout << "there are " << res.size() << "datas in vector" << endl;
for (int i = 0; i < res.size(); i++)
{
cout << res[i] << endl;
}
cout << system("pause");
return 0;
}
법2: 창고의'후진 선출'의 사고방식을 이용하여 실현
include
include
include
using namespace std;
struct ListNode { public: int val; struct ListNode *next; /*ListNode(int x) :
val(x), next(NULL)
{
}*/
};
class Solution { private: vector res;
public: vector printListFromTailToHead(ListNode head) { stack st; ListNode cur = head; while (cur)
{
st.push(cur->val);
cur = cur->next;
}
while(!st.empty())
{
res.push_back(st.top());
st.pop();
}
return res;
}
};
int main() { ListNode list[4]; list[0].val = 1; list[0].next = &list[1]; list[1].val = 2; list[1].next = &list[2]; list[2].val = 3; list[2].next = &list[3]; list[3].val = 4; list[3].next = NULL; Solution solu;
vector res = solu.printListFromTailToHead(list);
cout << "there are " << res.size() << "datas in vector" << endl;
for (int i = 0; i < res.size(); i++)
{
cout << res[i] << endl;
}
cout << system("pause");
return 0;
}
우객망 온라인 검사: 스페이스 바 바꾸기_소그물
참고 자료:https://blog.csdn.net/gatieme/article/details/51107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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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
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include
using namespace std;
struct ListNode { public: int val; struct ListNode *next; /*ListNode(int x) :
val(x), next(NULL)
{
}*/
};
class Solution { private: vector res;
public: vector printListFromTailToHead(ListNode head) { stack st; ListNode cur = head; while (cur)
{
st.push(cur->val);
cur = cur->next;
}
while(!st.empty())
{
res.push_back(st.top());
st.pop();
}
return res;
}
};
int main() { ListNode list[4]; list[0].val = 1; list[0].next = &list[1]; list[1].val = 2; list[1].next = &list[2]; list[2].val = 3; list[2].next = &list[3]; list[3].val = 4; list[3].next = NULL; Solution solu;
vector res = solu.printListFromTailToHead(list);
cout << "there are " << res.size() << "datas in vector" << endl;
for (int i = 0; i < res.size(); i++)
{
cout << res[i] << endl;
}
cout << system("pause");
return 0;
}
우객망 온라인 검사: 스페이스 바 바꾸기_소그물
참고 자료:https://blog.csdn.net/gatieme/article/details/5110763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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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
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
/*ListNode(int x) :
val(x), next(NULL)
{
}*/
while (cur)
{
st.push(cur->val);
cur = cur->next;
}
while(!st.empty())
{
res.push_back(st.top());
st.pop();
}
return res;
}
Solution solu;
vector res = solu.printListFromTailToHead(list);
cout << "there are " << res.size() << "datas in vector" << endl;
for (int i = 0; i < res.size(); i++)
{
cout << res[i] << endl;
}
cout << system("pause");
return 0;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