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수×홀수 마방진을 만드는 프로그램
발단
갑자기 왜 이렇게 됐는지 기억이 안 나요(땀)
하지만 어렵게 배웠으니 적어야 한다.
요구하면 반드시 들어주는 대로 선생님께 가르침을 청하다.
홀수×기수마방진의 제작 방법
인도교의 연속 방식이라고 한다.
규칙은 매우 간단한 것 같다.해볼게요.
준비(마방진 제작용 2차원 배열)
아무튼 제일 쉬운 3.×마방진 3개를 만들어 마방진에 사용할 빈 배열을 준비해 초기화한다.
무자1은 배열을 발표하지 않아도 동작하지만 무자3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魔方陣=空配列。価=0。
3回
魔方陣[回数-1]=空配列。
ここまで。
0, 0부터 숫자를 넣습니다.
어린 왕자의 가르침대로라면 우선'위 중앙을 1로 만들라'는 것이지만, 절차상 좌표와 가치 모두 0부터 쉽게 알 수 있다. 9回
列=価%3。行=価/3を切捨。
x=行*-1+列。y=行*2-列。
홀수×기수마방진의 제작 방법
인도교의 연속 방식이라고 한다.
규칙은 매우 간단한 것 같다.해볼게요.
준비(마방진 제작용 2차원 배열)
아무튼 제일 쉬운 3.×마방진 3개를 만들어 마방진에 사용할 빈 배열을 준비해 초기화한다.
무자1은 배열을 발표하지 않아도 동작하지만 무자3은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魔方陣=空配列。価=0。
3回
魔方陣[回数-1]=空配列。
ここまで。
0, 0부터 숫자를 넣습니다.
어린 왕자의 가르침대로라면 우선'위 중앙을 1로 만들라'는 것이지만, 절차상 좌표와 가치 모두 0부터 쉽게 알 수 있다. 9回
列=価%3。行=価/3を切捨。
x=行*-1+列。y=行*2-列。
魔方陣=空配列。価=0。
3回
魔方陣[回数-1]=空配列。
ここまで。
어린 왕자의 가르침대로라면 우선'위 중앙을 1로 만들라'는 것이지만, 절차상 좌표와 가치 모두 0부터 쉽게 알 수 있다.
9回
列=価%3。行=価/3を切捨。
x=行*-1+列。y=行*2-列。
갑자기 부정적이긴 하지만 신경 안 써!
그리고 되돌아갈 때의 시작 위치가 중요하다.
여기 있습니다.
여기서도 똑같이 가치를 두고,×3으로 9번 반복해서 모든 숫자를 위에 올리면 그렇다.
초과된 숫자를 미끄러뜨리다 x=(x+(3/2を切捨)+3)%3。
y=(y+3)%3。
우선 간단한 y부터 시작한다.
x=(x+(3/2を切捨)+3)%3。
y=(y+3)%3。
이렇게 하면 y의 위치가 모두 정수로 변한다.
이렇게 되자 0은 상단 중앙에 왔다.그리고 하나 더.
이렇게 하면 x의 위치는 모두 정수로 변한다.
다 했어!
코드
원하는 수량으로 마방진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魔方陣のサイズ」を尋ねる。数=それ。
もし、(数の変数型確認)=「string」ならば、数=数を半角変換してそれを整数変換。
もし、数%2=1ならば、 #奇数
数の奇数次魔方陣作成。
違えば、
「奇数を入力して下さい」と言う。
ここまで。
●(数の)奇数次魔方陣作成
魔方陣=空配列。価=0。
# 魔方陣用の二次元配列を作る
(数)回
魔方陣[回数-1]=空配列。
ここまで。
(数*数)回。
# 0,0から数字を置いていく
列=価%数。行=価/数を切捨。
x=行*-1+列。
y=行*2-列。
# はみ出した数をスライドさせる
x=(x+(数/2を切捨)+数)%数。
y=(y+数)%数。
魔方陣[y][x]=価+1。
価=価+1。
ここまで。
魔方陣の表作成。
ここまで。
#二次元配列でテーブルを作成(タイトルなし)
●(Aの)表作成
表=「<table>」
Aを反復
表=表に「<tr>」を追加。
対象を反復
表=表に「<td>{対象}</td>」を追加。
ここまで。
表=表に「</tr>」を追加。
ここまで。
表=表に「</table>」を追加。
表をDOM親要素にHTML設定。
ここまで。
동작 확인
https://nadesi.com/v3/storage/show.php?app_id=278
실제 제작된 3*3의 마방진과 동일함을 확인했기 때문에 수량을 7로 설정해 어린 왕자의 예와 동일함을 확인했다.(값을 1부터 배열에 대입할 때 1을 추가함)
끝나다
무자씨가 마방진을 했습니다.잘 됐다!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
푸쯔3은 배열 총계가 없잖아!분명히 표열합계가 있는데 왜...라고 생각하면서 마방진을 입력한 후 정확한 판정을 내리려고 (바보)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홀수×홀수 마방진을 만드는 프로그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nowdrops89/items/55e4d8d987cbae55a4c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
「魔方陣のサイズ」を尋ねる。数=それ。
もし、(数の変数型確認)=「string」ならば、数=数を半角変換してそれを整数変換。
もし、数%2=1ならば、 #奇数
数の奇数次魔方陣作成。
違えば、
「奇数を入力して下さい」と言う。
ここまで。
●(数の)奇数次魔方陣作成
魔方陣=空配列。価=0。
# 魔方陣用の二次元配列を作る
(数)回
魔方陣[回数-1]=空配列。
ここまで。
(数*数)回。
# 0,0から数字を置いていく
列=価%数。行=価/数を切捨。
x=行*-1+列。
y=行*2-列。
# はみ出した数をスライドさせる
x=(x+(数/2を切捨)+数)%数。
y=(y+数)%数。
魔方陣[y][x]=価+1。
価=価+1。
ここまで。
魔方陣の表作成。
ここまで。
#二次元配列でテーブルを作成(タイトルなし)
●(Aの)表作成
表=「<table>」
Aを反復
表=表に「<tr>」を追加。
対象を反復
表=表に「<td>{対象}</td>」を追加。
ここまで。
表=表に「</tr>」を追加。
ここまで。
表=表に「</table>」を追加。
表をDOM親要素にHTML設定。
ここまで。
https://nadesi.com/v3/storage/show.php?app_id=278
실제 제작된 3*3의 마방진과 동일함을 확인했기 때문에 수량을 7로 설정해 어린 왕자의 예와 동일함을 확인했다.(값을 1부터 배열에 대입할 때 1을 추가함)
끝나다
무자씨가 마방진을 했습니다.잘 됐다!
나는 이렇게 생각한다. 그렇지 않다.
푸쯔3은 배열 총계가 없잖아!분명히 표열합계가 있는데 왜...라고 생각하면서 마방진을 입력한 후 정확한 판정을 내리려고 (바보)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홀수×홀수 마방진을 만드는 프로그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nowdrops89/items/55e4d8d987cbae55a4c3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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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홀수×홀수 마방진을 만드는 프로그램),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snowdrops89/items/55e4d8d987cbae55a4c3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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