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찰자 모드(고양이가 소리를 지르면 주인이 놀라 깨어나 쥐가 뛴다)
3531 단어 관찰자 모드
public delegate void SubEventHandle();
public abstract class Subject
{
public event SubEventHandle SubEvent;
public void OnSub()
{
if (SubEvent != null)
SubEvent();
}
}
public abstract class Observer
{
public Observer(Subject sub)
{
sub.SubEvent += new SubEventHandle(Response);
}
protected abstract void Response();
}
public class Mouse : Observer
{
public Mouse(Subject sub):base(sub)
{
}
public override void Response()
{
}
}
public class Master : Observer
{
public Master(Subject sub) : base(sub)
{
}
protected override void Response()
{
}
}
public class Cat : Subject
{
private List<Observer> observers;
public Cat()
{
observers = new List<Observer>();
}
public void Cry()
{
base.OnSub();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관찰자 모드를 JavaScript로 구현하는 방법관찰자 모델은 발표-구독 모델이라고도 불리며 디자인 모델 중의 행위형 모델이다. 그래야만 아이폰11이 도착했다는 것을 제때에 알 수 있기 때문에 모든 구독 행위의 구체적인 방법이 필요합니다. 이미 핸드폰이 있기 때문...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