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을 위한 프로그램 설계 (9) 기생 조합식 계승
2419 단어 대상을 향하다
function object(o) {
function F() {}
F.prototype = o;
return new F();
}
function inheritPrototype(subType, superType) {
var prototype = object(superType.prototype);//
prototype.constructor = subType;//
subType.prototype = prototype;//
}
function SuperType(name) {
this.name = name;
this.colors = ["red", "blue"];
}
SuperType.prototype.sayName = function () {
alert(this.name);
}
function SubType(name, age) {
SuperType.call(this, name);
this.age = age;
}
inheritPrototype(SubType, SuperType);
SubType.prototype.sayAge = function () {
alert(this.age);
}
var instance1 = new SubType("Tom", "22");
instance1.colors.push("black");
console.dir(instance1);
var instance2 = new SubType("Lucy", "25");
console.dir(instance2);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루비 대상 지식 요약initialize 방법은 표준적인 루비 클래스 방법으로 클래스의 구조 함수이며 다른 대상 프로그래밍 언어의constructor 작업 원리와 유사하다.대상을 만드는 동시에 클래스 변수를 초기화하려면 initializ...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