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bject - c --- 클래스 의 본질
//
// main.m
// 06-
//
// Created by apple on 13-8-8.
// Copyright (c) 2013 itcast. All rights reserved.
//
#import <Foundation/Foundation.h>
#import "Person.h"
#import "Student.h"
#import "GoodStudent.h"
/* 1. , , +load 。 。 2. , +initialize 3. , ( +load , +load ) , ( +initialize , +initialize ) */
int main()
{
// [[GoodStudent alloc] init];
return 0;
}
void test1()
{
Person *p = [[Person alloc] init];
//[Person test];
//
// ==
Class c = [p class];
[c test];
Person *p2 = [[c new] init];
NSLog(@"00000");
}
void test()
{
// Person 2 Person
Person *p = [[Person alloc] init];
Person *p2 = [[Person alloc] init];
Person *p3 = [[Person alloc] init];
//
Class c = [p class];
Class c2 = [p2 class];
//
Class c3 = [Person class];
NSLog(@"c=%p, c2=%p, c3=%p", c, c2, c3);
// , Class ,
/* Class Person Person Person */
}
Person.m
/* :MJ : : :Person.m */
#import "Person.h"
@implementation Person
+ (void)test
{
NSLog(@" test ");
}
// , 。 +load
+ (void)load
{
NSLog(@"Person---load");
}
// , +initialize
+ (void)initialize
{
NSLog(@"Person-initialize");
}
@end
Student.m
/* :MJ : : :Student.m */
#import "Student.h"
@implementation Student
//
+ (void)load
{
NSLog(@"Student---load");
}
+ (void)initialize
{
NSLog(@"Student-initialize");
}
@end
GoodStudent.m
/* :MJ : : :Student.m */
#import "Student.h"
@implementation Student
//
+ (void)load
{
NSLog(@"Student---load");
}
+ (void)initialize
{
NSLog(@"Student-initialize");
}
@end
Person+MJ.m
//
// Person+MJ.m
// 06-
//
// Created by apple on 13-8-8.
// Copyright (c) 2013 itcast. All rights reserved.
//
#import "Person+MJ.h"
@implementation Person (MJ)
+ (void)load
{
NSLog(@"Person(MJ)---load");
}
+ (void)initialize
{
NSLog(@"Person(MJ)-initialize");
}
@end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