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ob's Tic-Tac-Toe on Python
다음은 link to the code on GitHub 입니다. 필요한 것은 그것을 플레이하기 위한 파이썬과 친구가 있다면 그것뿐입니다.
게임
게임을 시작할 때 첫 번째 플레이어는 "X"또는 "O"중에서 선택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번갈아 가며 표시할 공간을 선택합니다. 보드의 사각형은 모두 A, B 또는 C와 1, 2 또는 3의 조합으로 이름이 지정됩니다. 문자와 숫자의 조합으로 공백을 선택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예를 들어 플레이어는 대문자 또는 소문자로 B2 또는 2B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입력한 공간은 문자로 표시되고 다음 플레이어는 이동하라는 요청을 받습니다. 사용 가능한 빈 공간이 하나뿐인 경우 게임은 자동으로 다음 플레이어의 표시로 빈 공간을 채웁니다. 가로, 세로 또는 대각선으로 세 개의 연속된 공간을 먼저 소유한 플레이어가 승리합니다. 플레이어의 총 승리와 무승부는 지속적으로 표시됩니다. 언제든지 "exit"또는 "quit"을 입력하여 게임을 종료할 수 있습니다.
코드
기본적으로 게임은 사전을 사용하여 공간 이름을 플레이어 표시 또는 빈 공간에 매핑하고 해당 공간의 사전에서 각 공간 이름에 액세스하여 f-string을 사용하여 사전을 보드로 표시합니다.
플레이어는 실제로 게임 시작 시 "X"또는 "O"를 선택할 때 인스턴스화된 Player 클래스입니다. 속성을 통해 클래스는 각 플레이어의 할당된 문자("X"또는 "O"), 승리한 게임 수 및 현재 게임에서 차지하는 사전 공간을 추적합니다. 이 클래스에는 플레이(또는 공간이 하나만 남아 있을 때 자동 플레이)하는 데 사용되는 도우미 함수로 구성된 하나의 큰 "턴"메서드만 있고, 이동이 승리인지 무승부인지 결정하고 재대결을 프롬프트합니다. 게임 자체는 플레이어 1과 플레이어 2가 번갈아 가며 반복되는 무한 루프입니다.
while True:
player1.turn()
player2.turn()
미래?
AI 추가를 고려했지만 기계 학습은 현재 내 툴킷에 있는 것이 아닙니다. 현재로서는 프로젝트가 너무 오래 진행되었고 저는 정말 공부로 돌아가야 합니다. 아마도 앞으로 진정한 1인 플레이어 경험을 위해 플레이어 2 봇을 추가할 것입니다.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Noob's Tic-Tac-Toe on Python),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jlop17/noobs-tic-tac-toe-on-python-bdj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