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 마이크로 서비스 및 서버 없음

스톤, 마이크로 서비스 및 서버 없음.


오늘날의 소프트웨어 개발 분야에서 세 가지 가장 유행하는 소프트웨어 체계 구조는 단편, 마이크로 서비스와 서버가 없는 것이다.본고에서 우리는 각 구조의 서로 다른 구조, 장점, 단점과 용례를 개괄하고 Falla를 어떻게 사용하여 서버 없는 구조를 실현하는지 중점적으로 소개할 것이다.마지막으로 우리는 동물군을 주요 데이터베이스 구성 요소로 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개발하는 것이 얼마나 간단하고 직접적인지 보게 될 것이다.

외줄건물


단일 응용 프로그램은 모든 프로그램에 단일 층을 가진 응용 프로그램으로 권한 수여, 프레젠테이션, 데이터베이스와 업무 논리 등 구성 요소를 단일 플랫폼에서 단일 프로그램에서 사용할 수 있다.
단편 체계 구조를 채택한 응용 프로그램의 한 예는 전자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으로 고객에게 권한을 부여하고 주문을 받으며 재고 중의 제품을 검사하고 지불을 권한을 부여한다.이 전자상거래 응용 프로그램은 많은 구성 요소를 포함한다. 예를 들어 UI와 재고에 사용되는 백엔드 논리이다. 만약에 응용 프로그램을 배치하고 모든 플랫폼에 하나의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한다면 이것은 하나의 전체이다!

거석의 장점과 단점


다음은 독석 건축의 장점들입니다.
  • 더욱 쉽게 개발할 수 있다. 단일 구조로 프로젝트를 시작하는 것이 훨씬 쉽다.
  • 테스트: 단일 응용 프로그램을 테스트하는 것이 더욱 쉽다. 예를 들어 응용 프로그램을 배치하고 시작하면selenium을 사용하여 UI 테스트를 완성할 수 있다.
  • 단편 구조의 일부 결점은

  • 유지보수: 많은 경우에monolith 응용 프로그램은 너무 크고 복잡해져서 빠르게 변경하고 새로운 기능을 추가하는 도전을 이해할 수 없습니다.
  • 더 많은 기능이 추가되면서 응용 프로그램이 번거롭고 방대해졌다.
  • 새로운 기능이나 업데이트가 수행된 후에는 전체 어플리케이션을 배포해야 합니다.

  • 신뢰성과 신기술에 적응하는 속도가 느리다. 단일 응용 프로그램에 대해 언어나 프레임워크의 변경이 전체 응용 프로그램에 영향을 주거나 낮출 수 있기 때문이다.
  • 마이크로 서비스 아키텍처


    마이크로 서비스 체계 구조는 단일 응용 프로그램을 일련의 소형 응용 프로그램으로 구축하는 동시에 실현된 것으로 각 응용 프로그램은 각자의 절차를 운행하고 서로 통신한다.간단하게 말하면 마이크로 서비스는 대형 응용 프로그램을 하나의 독립된 구성 요소로 구축하는 기술이다.
    마이크로 서비스를 사용하면 모든 서비스는 하나의 단독 데이터베이스를 가지고 구성 요소 간의 통신은 API를 통해 완성할 수 있다.예를 들면 남겨진 응용 프로그램을 재구성하고 빅데이터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예를 들어 ML/AI), 실시간 데이터 처리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마이크로 서비스의 장점

  • 마이크로서비스는 대규모 어플리케이션의 지속적인 공급 및 배포를 지원합니다.
  • 응용 프로그램이 비교적 작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의 테스트를 개선했다.
  • 배포가 향상되었습니다. 서비스는 독립적인 어플리케이션으로 배포할 수 있습니다.
  • 각 팀은 하나 이상의 서비스를 구축하기 위해 세금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팀 간의 협력을 개선했다.모든 팀은 다른 팀과 독립하여 서비스를 개발하고 배치하며 확장할 수 있다.
  • 개선된 오류 처리: 마이크로 서비스를 사용합니다. 서비스가 종료되면 다른 서비스는 사용자의 요청을 계속 처리할 것입니다. 단일 고장으로 인해 전체 응용 프로그램이 붕괴될 수 있는 Monolith와 같지 않습니다.
  • 미서비스의 결점

  • 개발자에게 분포식 팀을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임무이다.
  • 부품 수량이 많기 때문에 테스트가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 단일 시스템을 구성하는 개별 구성 요소를 배포하는 것은 매우 복잡할 수 있습니다.
  • 팀에서 여러 서비스 간의 통신을 실현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임무일 수 있다.
  • 여러 서비스로 인해 메모리 사용량이 증가했습니다.
  • 서버 아키텍처 없음


    서버가 없는 것은 일반적으로 클라우드 컴퓨팅의 다음 큰 사건이라고 불리는데, 이것은 회사와 개발자가 서버 관리를 관리 서버에 분배하고 공급하는 클라우드 공급자에게 하청을 주는 방식이다.이것은 체계 구조 스타일로 응용 프로그램 개발은 제3자 서비스를 바탕으로 하고 후자는 기업 관리 서버 논리를 바탕으로 한다.
    서버 구조가 없는 용례는 사물인터넷, 가상 보조원과 채팅 로봇, 이미지가 풍부한 응용 프로그램과 CI 응용 프로그램을 포함한다.

    서버 아키텍처가 없는 이점


    다음은 서버 구조가 없는 장점들입니다.
  • 이것은 전통 클라우드보다 더 싸다. 서버가 없는 것을 사용하면 사용량에 근거한 평균 가격의 일부분만 지불할 수 있다.

  • 확장성: 서버가 없으면 어떠한 성장에도 대응할 수 있고 다른 체계 구조에 비해 확장이 더욱 쉽다.

  • 인건비 절감: 서버가 없는 경우 전체 팀을 고용하여 서버와 아키텍처를 관리하는 비용을 절감할 수 있습니다.
  • 사용자 체험에 주목: * 하청 서버 관리를 통해 팀은 사용자 체험 개선에 전념할 수 있다.
  • 서버 아키텍처가 없는 단점


  • 공급업체 잠금: 서버가 없는 상황에서 응용 프로그램 플랫폼에 특정된 규칙과 규정을 준수해야 합니다.

  • 학습 곡선: 대부분의 개발자에게 서버가 없는 학습 곡선은 매우 가파르게 보일 수 있다.
  • 장기 작업에 적합하지 않은 서버가 없는 것은 장기 작업에 추가 기능이 필요하기 때문이다.
  • 원가를 예측할 수 없는 것은 집행 횟수가 정의되지 않았기 때문이다.
  • 다음 응용 프로그램에서 서버 없음을 사용하는 이유


    이 절에서는 다음 응용 프로그램에서 서버가 없는 것을 사용하는 장점을 논의할 것이다.
    대부분의 개발자에게 API를 구축하여 응용 프로그램을 관리하는 다른 부분은 결제, 사무성 전자메일, 사용자 분석, CI/CD 등을 처리하는 플랫폼을 구축하는 것이다.
    서버가 없으면 결제(Stripe), 문자 처리와 발송(Twilio), 클라우드 데이터베이스Fauna를 처리할 수 있는 다른 서비스도 많다.서버가 없으면 개발자는 응용 프로그램의 인프라를 구축하고 유지하는 데 많은 시간을 들이지 않고 응용 프로그램을 최적화하고 사용자 체험을 개선하는 데 전념할 수 있다.
    서버가 없는 것을 사용하면 팀은 응용 프로그램에 확장 가능하고 결합된 인프라 시설을 더욱 빠르고 효율적으로 구축할 수 있다.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을 시작하는 속도가 얼마나 빠르기 때문에 데이터베이스에 접근할 때, 서버가 없는 것이 가장 우선이다.

    Fanua를 사용하여 서버 없는 Notes 애플리케이션 구축


    이 절에서는 Fanura와 React를 사용하여 서버 없는 응용 프로그램을 구축하는 방법을 중점적으로 소개할 것이다.js,Fauna에 대해 우리는 많은 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 예를 들어 데이터베이스 설정, 비계 구축과 사용자 인증이다. 왜냐하면 Fauna가 우리에게 서버 키를 제공했기 때문에 우리는 쉽게 할 수 있다.
    우리 시작합시다!

    Dell React 애플리케이션 구축


    시작하려면 다음 명령을 사용하여 react 응용 프로그램을 만듭니다.
    create-react-app fauna-notes-app
    
    위의 명령은 우리가 입력한 프로젝트 이름을 사용하여react 프로그램을 만듭니다.다음에 프로젝트의 src 디렉터리에 다음 세 개의 폴더를 만들 것입니다.
  • 구성 요소 - 이 폴더는 응용 프로그램의 모든 구성 요소를 처리합니다.
  • db config - 이 폴더는 데이터베이스와 관련된 모든 논리를 처리합니다.
  • api -FaunaDB 조회와 논리에 대한 코드를 작성합니다.
  • 동물군을 세우다


    응용 프로그램에 동물 데이터베이스를 설정하려면 동물 데이터베이스create an account를 먼저 방문하고 없으면 방문하십시오. 다음에 새로운 데이터베이스notes_app를 만듭니다.

    응용 프로그램에는 react 응용 프로그램과 Fauna 데이터베이스 간의 연결이기 때문에 키를 얻으려면 캐릭터를 만들어야 합니다.우리는 대시보드의 "안전"부분으로 내비게이션을 해서 키를 클릭한 다음에 새 키를 만들어서 이 점을 실현했다. 아래 그림과 같다

    Google의 접근 키는 키에 새 역할을 저장할 때 바로 나타날 것입니다. 접근 키를 보았을 때 나중에 사용할 수 있도록 저장하십시오. 다음에 프로그램에 집합을 만듭니다.컬렉션은 SQL 데이터베이스의 테이블과 유사합니다.문서를 만들려면 다음 그림에 따라 조작합니다

    집합을 만든 후 다음 단계는 집합을 위한 색인을 만드는 것입니다. 색인을 통해 우리는 더욱 효율적이고 쉽게 데이터를 검색할 수 있습니다.다음 절에서 색인here.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희는 React 응용 프로그램을 동물 데이터베이스에 연결할 것입니다.

    동물 데이터베이스에 React 애플리케이션 연결


    프런트엔드 애플리케이션은 React입니다.js 노트 응용 프로그램은 React, Bulma를 사용하여 구축됩니다.css는 디자인 스타일에 사용되고 Toasify는 알림에 사용됩니다.편의를 위해서, 저는 저희 전방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env 파일을 추가했습니다. 이 파일을 복사해서 자신의 파일을 만들고, 액세스 키를 사용하여 플로라의 실례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우선, 다음 형식으로 나의 환매 협의를 복제합니다
    git clone https://github.com/iamfortune/fauna-notes-app
    cd fauna-notes-app
    yarn install 
    cp .env.example .env
    
    만약 이렇게 한다면, 이전에 저장한 키를 사용하여 다음 텍스트를 env 파일에 추가하십시오.
    REACT_FAUNADB_KEY=your-keys-go-here
    
    만약 이미 이렇게 했다면, 다음 명령을 실행해서 프로그램을 시작하십시오.
    yarn start
    
    만약 조작이 정확하다면, 응용 프로그램은 아래와 같아야 합니다

    결론


    본고에서 당신은 동물 데이터베이스를 어떻게 구축하고 동물에서 캐릭터와 색인을 만드는지 배웠습니다.응용 프로그램에 더 많은 기능을 추가하거나 Fanua를 사용하여 새로운 사물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또한 마이크로 서비스는 일종의 기술로 그 중에서 대형 응용 프로그램은 하나의 독립된 구성 요소로 구축되었고 전체 응용 프로그램은 단층 시스템으로 구축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주의해야 할 것은 파나나 구축은 신축성을 고려했기 때문에 응용 프로그램 데이터베이스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자동으로 확장될 것이다.당신은 아래의 참고 자료에서 동물군에 대한 더 많은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리소스 및 참조 자료


    Getting Started with Fauna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