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bernate 의 맵
Hibernate 맵 은 주로 대상 관계 맵 파일 을 통 해 이 루어 집 니 다. 데이터 베 이 스 를 대상 으로 하 는 작업 을 실체 대상 에 대한 작업 으로 직접 전환 하여 진정한 대상 지향 프로 그래 밍 을 실현 합 니 다.
목적: 매 핑 을 사용 하 는 목적 은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조작 을 실현 하 는 동시에 효율 도 높 였 다. 사실 실체 대상 간 의 관련 관 계 를 구축 하 는 것 은 여러 표 간 에 제약 을 구축 하 는 것 과 같다.
분류:
1. 기본 맵 각 설정 옵션 의 의 미 를 정확하게 이해 하 는 것 이 맵 파일 을 파악 하 는 관건 입 니 다. 맵 파일 은 대상 을 대상 으로 하 는 관련 관계, 계승 관계 와 조합 관계 등 여러 가지 관 계 를 설정 할 수 있 습 니 다. 다음은 기본 적 인 맵 탭 을 살 펴 보 겠 습 니 다.
<?xml version="1.0"?>
<!DOCTYPE hibernate-mapping PUBLIC
"-//Hibernate/Hibernate Mapping DTD 3.0//EN"
"http://hibernate.sourceforge.net/hibernate-mapping-3.0.dtd">
<!-- -->
<hibernate-mapping>
<!--
:class 。
name ( ) Java ;
table ( user)
-->
<class name="com.dan.hibernate.User" table="t_user">
<!--
(OID) :
name OID ;
column ;
type Hibernate
-->
<id name="id">
<!-- :class -->
<generator class="uuid" />
</id>
<!--
:
name : , ;
column : ( name )
type : Hibernate ( )
-->
<property name="name" />
<property name="password" />
<property name="createTime" />
<property name="expireTime" />
</class>
</hibernate-mapping>
2. 관련 맵 관련 맵 에 있어 서 가장 중요 한 것 은 먼저 이들 의 관계 (몇 대 몇) 를 파악 한 다음 에 누가 관 계 를 유지 하 는 지 확인 하 는 것 이다 (보통 많은 유지 관계). 이들 의 관 계 를 통 해 다음 과 같은 몇 가지 로 나 눌 수 있다. 다 중 연결 맵 (다 중 한쪽 유지 관계) 일대일 연결 맵 1 대 1 메 인 키 연결 맵 일대일 유일한 외부 키 연결 맵 한 쌍 의 다 중 관련 맵 (한 쪽 의 유지보수 관계) 다 중 관련 맵 (중간 표를 만들어 야 합 니 다)
3. 계승 맵 각 종류의 계승 나 무 는 표 한 장: 한 그루 의 나무 (여러 종류, 한 가지 종류 가 있다) 는 표 한 장 밖 에 없다. 각 종류 마다 표 한 장: 종류 가 있 는 만큼 표 가 있다. 각 구체 적 인 종 류 는 표 한 장: 잎 이 몇 개 있 으 면 표 가 몇 개 있 습 니까?
4. 복합 키 맵 일반적인 방법 은 메 인 키 와 관련 된 필드 를 하나의 단독 클래스 에 넣 는 것 입 니 다. 이 종 류 는 요구 가 있 습 니 다. 1. 시리 얼 번호 Serializable 인 터 페 이 스 를 실현 해 야 합 니 다. 2. equals 와 hashcode 를 덮어 쓰 는 방법
5. 집합 맵: Set, List, Array, Map, Bag 집합 맵 은 각각 < set > 태그, < list > 태그, < array > 태그, < map > 태그, < bag > 태그 로 표시 합 니 다.
6. 구성 요소 맵: Compontent 는 하나의 값 클래스 로 실체 류 에 속 하 는데 실체 류 와 의 주요 차 이 는 oid 가 없다 는 것 이다. Compontent 의 장점 을 사용 합 니 다. 대상 모델 의 입자 구분 을 실현 하고 재 활용 율 이 높 으 며 의미 가 명확 하고 차원 이 뚜렷 합 니 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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