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itHub을 통한 Unity 프로젝트 버전 관리(명령 편)

개요


Unity 프로젝트에 대한 버전 관리 (이번에는 GiitHub, 지령 조작) 를 하는 사람들을 위한 보도다.

배경.


Leap Motion+Unity 2017.3+Mac에서 3D 회화 응용 프로그램 개발
위에 적힌 유닛 프로젝트는 기릿허브에서 어렵게 공개됐을 때 예전에 업무상 유닛에 종사했을 때가 생각난다.
어떤 유닛 프로젝트에서 버전 관리 도구로 기트(자신은 관련이 없지만)를 사용했지만, 멤버들은 필요 없는 파일을 퍼시해 버리는 듯 고전했다.
따라서 조금씩 변경되더라도 많은 양의 문서가 변경되는 처리가 될 수 있는데, 커뮤니트 때 눈으로 필사적으로 확인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그래서 나는 이 기사를 쓰는 김에 "Unity 프로젝트 버전을 관리하는 사람을 대상으로"라는 기사를 쓰고 싶다.

외부 버전 관리 시스템 지원 사용


외부 버전 관리 시스템 지원을 활성화하도록 설정합니다.
프로젝트를 열고 Edit -> Project Settings -> Editor 를 선택합니다.
그런 다음 Version Control의 Mode를 Visible Meta files로 설정합니다.

새 창고


아래와 같이 GiitHub을 사용하여 새 창고를 만듭니다.
예를 들어 Repository name은 3DPainting입니다.
Add.gitignore를 Unity로 설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Unity 프로젝트에 버전 관리가 필요 없는 파일이 존재하기 때문에gitignore를 미리 설정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유닛 프로젝트를 창고로


새 Giit 웨어하우스

cd [Unityのプロジェクトのパス]
git init

원격 저장소에 대한 링크

git remote add origin https://github.com/hiesiea/3DPainting.git
git pull origin master

Unity 프로젝트의 Comit &Push

git add .
git commit -m "コミットメッセージ"
git push origin master

Unity용 gitignore


Unity용 gitignore는 아래에 있습니다.
gitignore/Unity.gitignore at master · github/gitignore

참조 링크


Unity 설명서: Unity에서 외부 버전 관리 시스템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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