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odom과 Mobx로 TodoApp 콘셉트를 만들어 봤어요.
5482 단어 mobxJavaScriptpicodom
메타데이터
동작 설명
둘 다 간단해서 설명할 게 없어요.
Mobx의 State 인스턴스를 작성하면 View가 State 상태를 변경하면 Picodom의
patch
가 실행됩니다.요약하면 이렇다.const store = observable(...);
let _element = null;
let _oldNode = null;
autorun(() => {
// 関数内でstoreが変更される
const newNode = createNode(store);
_element = patch(document.body, _element, _oldNode, newNode);
_oldNode = newNode;
});
// Storeを変更するようなActionを持ったViewを作る
function createNode(store) {...}
autorun
Observable의 값이 바뀌면 자동으로 주행하기 때문에 매번 스토어를 업데이트할 때마다 수동patch
이 필요하지 않습니다.(예: 배열에 요소를 추가하거나 배열에 있는 요소의 값을 업데이트할 때)하고 싶은데 안 한 거.
각 어셈블리의 파일 분할
아마 이런 느낌일 거예요.
hello.js
export default class Hello {
node({name}) {
return <div>{name}</div>
}
}
// 無理にclassにしなくてもいいかも
function hello({name}) {
return <div>{name}</div>
}
index.jsimport {h, patch} from 'picodom';
import Hello from './hello';
const hello = new Hello();
patch(
document.body,
null,
null,
<hello.node name="nju33"/>
)
생각
patch
루트 부분만 if
별로 안 좋아해요picodom/dist/picodom이렇게만
picodom
하면 없어./h
해서 혼나고(확실히 없어) 걱정되고(혼자야?)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Picodom과 Mobx로 TodoApp 콘셉트를 만들어 봤어요.),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qiita.com/nju33/items/546f8b3216207c59be18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