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미한 시계
암호:
# From: https://github.com/AndyObtiva/glimmer-dsl-swt/blob/master/docs/reference/GLIMMER_SAMPLES.md#clock
class Clock
include Glimmer::UI::CustomShell
body {
shell {
text 'Glimmer Clock'
minimum_size 400, 430
canvas {
initial_time = Time.now
background :black
animation {
every 0.01 # every hundredth of a second to ensure higher accuracy
frame { |index|
time = Time.now
oval(0, 0, 400, 400) {
background :white
}
polygon(-5, -5, 180, 0, -5, 5) {
background :black
transform {
translate 200, 200
rotate(time.sec*6 - 90)
}
}
polygon(-5, -5, 135, 0, -5, 5) {
background :dark_gray
transform {
translate 200, 200
rotate(time.min*6 - 90)
}
}
polygon(-5, -5, 90, 0, -5, 5) {
background :gray
transform {
translate 200, 200
rotate((time.hour - 12)*30 - 90)
}
}
}
}
}
}
}
end
Clock.launch
해피Glimmering !
Reference
이 문제에 관하여(희미한 시계), 우리는 이곳에서 더 많은 자료를 발견하고 링크를 클릭하여 보았다 https://dev.to/andyobtiva/glimmer-clock-2fep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우수한 개발자 콘텐츠 발견에 전념 (Collection and Share based on the CC Protoco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