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ash에 다양한 외부 파일 로드
onClipEvent (load) {
this.gotoAndstop(1);
}
onClipEvent (enterFrame) {
now = level2.getBytesLoaded()
all = level2.getBytesTotal()
loaded = int(now/all*100);
this.gotoAndStop(loaded);
this.bfb = loaded+"%";
if (now == all) {
_root.gotoAndPlay("begin");
}
}
MC로 로드
this.onEnterFrame = function() {
if (this.getBytesLoaded()Total = this.getBytesTotal()/1000;
Received = this.getBytesLoaded()/1000;
Percentage = (Received/Total)*100;
loaded = int(Received/Total*100);
percent = loaded+"%";
_root.player.musicper = this.percent;
_root.player.musicbar.gotoAndStop(int(Percentage));
} else {
gotoAndPlay(2);
this.onEnterFrame = null;
}
};
stop();
수첩 파일 로드
mytxtData = new LoadVars();
mytxtData.onData = function(rw) {
if (rw.indexOf("\r
")>-1) {
trace("oker ");
}
a_txt.text = replacePunc(rw);
};
function replacePunc(str) {
var tempArray = str.split("\r
");
var tempstr = new String();
for (var i = 0; itempstr += tempArray[i]+newline;
}
return tempstr;
}
System.useCodepage = true;
mytxtData.load("mydata.txt");
XML 파일 로드
var doc1 = new XML();
//---------------------
doc1.ignoreWhite = true;
doc1.load("data.xml");
doc1.onLoad = function(success) {
if (success) {
e = doc1.firstChild.firstChild;
a = e.attributes.kind;
b = e.childNodes[0].firstChild.nodeValue;
c = e.childNodes[1].firstChild.nodeValue;
d = e.childNodes[2].firstChild.nodeValue;
text1 = a+"----------"+b+"----------"+c+"----------"+d;
} else {
trace(" ");
}
};
stop();
그림 직접 로드
pic = new Array();
for (i; i<9; i++) {
pic[i] = "mypic"+i+".jpg";
loadMovie(pic[i], "mc"+i);
trace(pic[i]);
}
MP3 음악 불러오기(직접)
myMusic = new Sound(_root.mySound);
myMusic.loadSound("song1.mp3", false);
myMusic.setVolume(130);
var playing = false;
preloading = true;
this.onEnterFrame = function() {
mTotal = _root.myMusic.getBytesTotal();
mLoaded = _root.myMusic.getBytesLoaded();
if (preloading == true && mLoaded > 0){
mPercent = Math.round((mLoaded/mTotal)*100);
_root.preloader._visible = true;
_root.preloader.mFiller._xscale = mPercent;
if(mPercent >= 100){
myMusic.start(0,999);
preloading = false;
playing = true;
_root.preloader._visible = false;
delete this.onEnterFrame;
}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