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bevent 학습 노트 - 첫 번째 프로그램: 타이머

5287 단어
libevent로 타이머를 쓰는 것은 사실 절차가 많지 않습니다.
1. libevent 초기화
2. 이벤트 설정
3. 이벤트 추가
4、순환에 들어간다
타이밍 이벤트가 터치되면 기본적으로 자동으로 삭제되기 때문에, 타이밍을 계속 하려면 리셋 함수에 타이밍 이벤트를 다시 추가해야 합니다.
 1  ///
 2  /// @file    timer.cc
 3  /// @author  marrs([email protected])
 4  /// @date    2017-10-18 21:14:38
 5  ///
 6  
 7 #include 
 8 #include "event.h"
 9 
10 using namespace std;
11 
12 void timer(int fd, short event, void *ev) //timer   
13 {
14     cout << "timer..." << endl;
15     struct timeval tv;
16     tv.tv_sec = 1;
17     tv.tv_usec = 0;
18 
19     //         (             )
20     event_add((struct event*)ev, &tv);
21 }
22 
23 int main()
24 {
25     struct event ev;
26     struct timeval tv;
27     tv.tv_sec = 1;
28     tv.tv_usec = 0;
29     
30     //1.   libevent
31     event_init();
32 
33     //2.      
34     evtimer_set(&ev,timer,&ev);    
35 
36     //3.      
37     event_add(&ev,&tv);
38 
39     //4.    
40     event_dispatch();
41 
42     return 0;
43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