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eetCode--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6000 단어 LeetCode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이 몇 개의 제목은 유사한데 모두 같은 귀속법으로 시간 공간의 복잡도는 모두 O(n)이다.
물론 교체법도 있습니다. 컨트롤의 복잡도는 O(1)로 내려가므로 이것은 잠시 토론하지 않겠습니다.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 , O(n), O(n) class Solution {
public:
vector<vector<int> > levelOrder(TreeNode *root) {
vector<vector<int>> result;
traverse(root, 1, result);
return result;
}
void traverse(TreeNode *root, size_t level, vector<vector<int>> &result) {
if (!root) return;
if (level > result.size())
result.push_back(vector<int>());
result[level-1].push_back(root->val);
traverse(root->left, level+1, result);
traverse(root->right, level+1, result);
} };
Binary Tree Level Order Traversal II
// , O(n), O(n)
class Solution {
public:
vector<vector<int> > levelOrderBottom(TreeNode *root) { vector<vector<int>> result;
traverse(root, 1, result);
std::reverse(result.begin(), result.end()); // return result;
}
void traverse(TreeNode *root, size_t level, vector<vector<int>> &result) {
if (!root) return;
if (level > result.size())
result.push_back(vector<int>());
result[level-1].push_back(root->val);
traverse(root->left, level+1, result);
traverse(root->right, level+1, result);
} };
Binary Tree Zigzag Level Order Traversal
// , O(n), O(n)
class Solution {
public:
vector<vector<int> > zigzagLevelOrder(TreeNode *root) {
vector<vector<int>> result;
traverse(root, 1, result, true);
return result;
}
void traverse(TreeNode *root, size_t level, vector<vector<int>> &result,
bool left_to_right) {
if (!root) return;
if (level > result.size())
result.push_back(vector<int>());
if (left_to_right)
result[level-1].push_back(root->val);
else
result[level-1].insert(result[level-1].begin(), root->val);
traverse(root->left, level+1, result, !left_to_right);
traverse(root->right, level+1, result, !left_to_right);
}
};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python 문자열 입력으로 모든 유효한 IP 주소 생성(LeetCode 93번 문제)이 문제의 공식 난이도는 Medium으로 좋아요 1296, 반대 505, 통과율 35.4%를 눌렀다.각 항목의 지표로 말하자면 보기에는 약간 규범에 맞는 것 같지만, 실제로도 확실히 그렇다.이 문제의 해법과 의도는 ...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