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reeJS 02 의 가장 쉬 운 데모 배우 기
var scene = new THREE.Scene();
var camera = new THREE.PerspectiveCamera( 75, window.innerWidth / window.innerHeight, 0.1, 1000 );
var renderer = new THREE.WebGLRenderer();
renderer.setSize( window.innerWidth, window.innerHeight, false );
document.body.appendChild( renderer.domElement );
var geometry = new THREE.BoxGeometry( 1, 1, 1 );
var material = new THREE.MeshBasicMaterial( { color: 0x00ff00 } );
var cube = new THREE.Mesh( geometry, material );
scene.add( cube );
camera.position.z = 5;
function animate() {
requestAnimationFrame( animate );
cube.geometry.rotateX(.01);
cube.geometry.rotateZ(.02);
cube.geometry.rotateY(-.015);
renderer.render( scene, camera );
}
animate();
위의 몇 마디 는 웹 페이지 에서 회전 하 는 사각형 animate 업데이트 방식 을 볼 수 있 습 니 다. 이것 은 타이머 가 제어 하 는 것 이 아니 라 요청 엔진 을 통 해 다시 순환 할 수 있 는 지, 배경 에서 전환 할 때 최적화 할 수 있 는 것 같 습 니 다.
여기에 request Animation Frame 에 대한 상세 한 설명 이 있 습 니 다.https://www.jianshu.com/p/98e32000b0c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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