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대상을 향한 계승 - 원형 계승
12276 단어 대상을 향하다
//animal
var Animal = function(name)
{
this.name = name;
this.sayhello = function()
{
alert("HI, " + this.name + ", ?");
};
};
Animal.prototype.shout = function()
{
alert(this.name + ", !");
};
Animal.prototype.game = function()
{
alert(this.name + ", !");
};
var Dog = function(name)
{
//this.name = name;
this.name = name;
this.shout = function()//
{
alert(this.name + ", !");
};
};
var Cat = function(name)
{
this.name = name;
this.shout = function()
{
alert(this.name + ", !");
};
};
//
Dog.prototype = Cat.prototype = new Animal();
var xh = new Dog(" ");
xh.sayhello();
xh.shout();
xh.game();
var xm = new Cat(" ");
xm.sayhello();
xm.shout();
xm.game();
함수 봉인 후:
var inherit = function (subclass, superclass) {
subclass.prototype = new superclass();
};
//animal
var Animal = function (name) {
this.name = name;
this.sayhello = function () {
alert("HI, " + this.name + ", ?");
};
};
Animal.prototype.shout = function () {
alert(this.name + ", !");
};
Animal.prototype.game = function () {
alert(this.name + ", !");
};
var Dog = function (name) {
//this.name = name;
this.name = name;
this.shout = function () //
{
alert(this.name + ", !");
};
};
var Cat = function (name) {
this.name = name;
this.shout = function () {
alert(this.name + ", !");
};
};
//
//Dog.prototype = Cat.prototype = new Animal();
inherit(Dog, Animal);
inherit(Cat, Animal);
var xh = new Dog(" ");
xh.sayhello();
xh.shout();
xh.game();
var xm = new Cat(" ");
xm.sayhello();
xm.shout();
xm.game();
함수에 extends 방법 추가
Function.prototype.extends = function (superclass) {
this.prototype = new superclass();
};
//animal
var Animal = function (name) {
this.name = name;
this.sayhello = function () {
alert("HI, " + this.name + ", ?");
};
};
Animal.prototype.shout = function () {
alert(this.name + ", !");
};
Animal.prototype.game = function () {
alert(this.name + ", !");
};
var Dog = function (name) {
this.name = name;
this.shout = function () //
{
alert(this.name + ", , !");
};
};
Dog.extends(Animal);
var Cat = function (name) {
this.name = name;
this.shout = function () {
alert(this.name + ", !");
};
};
Cat.extends(Animal);
//
//Dog.prototype = Cat.prototype = new Animal();
/*inherit(Dog, Animal);
inherit(Cat, Animal);*/
//Dog.extends(Animal);
//Cat.extends(Animal);
/*var xh = new Dog(" ");
xh.sayhello();
xh.shout();
xh.game();
var xm = new Cat(" ");
xm.sayhello();
xm.shout();
xm.game();*/
var Husky = function (name, color, sex) {
this.name = name;
this.color = color;
this.sex = sex;
this.sayhello = function () {
alert("Hello, " + this.sex + " , , :“" + this.name + "”, ?");
};
this.showcolor = function () {
alert(this.color);
};
/*this.shout = function()//
{
alert(this.name + ", !");
};*/
};
Husky.extends(Dog);
var xh = new Husky(" ", " ", " ");
xh.sayhello();
xh.shout();
xh.game();
xh.showcolor();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루비 대상 지식 요약initialize 방법은 표준적인 루비 클래스 방법으로 클래스의 구조 함수이며 다른 대상 프로그래밍 언어의constructor 작업 원리와 유사하다.대상을 만드는 동시에 클래스 변수를 초기화하려면 initializ...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