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무 작위 사 칙 연산 문제 실현
이벤트
+ - * /
이것 은 자신 이 입력 한 알고리즘 이지 만 자동 으로 무 작위 수 를 만들어 야 한다.그래서 나 는 무 작위 수 를 만 드 는 함수 로 다시 썼 다.
new document
제목 은 아래 와 같다.
제목 생 성 시작
이렇게 하면 무 작위 로 30 개의 사 칙 연산 문 제 를 자동 으로 생 성 할 수 있다.그래도 문제 가 있어, 초등학생 아!그들 은 음 수 를 모 르 고 소 수 를 모른다.그래서 판정 조건 도 넣 어야 돼!
switch(Arr[n]){
case "+":{
sum=a+b;
break;
}
case "-":{
sum=a-b;
while(sum<0){
var a = GetRandomNum(1,30);
var b = GetRandomNum(1,30);
sum=a-b;
}
break;
}
case "*":{
sum=a*b;
break;
}
case "/":{
sum=a/b;
while(hasDot(sum)){
var a = GetRandomNum(1,100);
var b = GetRandomNum(1,100);
sum=a/b;
}
break;
}
이렇게 마이너스 와 소수 가 모두 없어졌다.
하지만 초등학생 들 은 점수 계산 을 할 줄 아 는 것 같다.그래서 나 는 다시 점 수 를 써 보기 시작 했다.
<body>
<button class="btn btn-success btn-sm" type='button' onclick="pl_f()"> </button>
<span id="text_f"></span>
<script>
function GetRandomNum(Min,Max) { var Range = Max - Min; var Rand = Math.random(); return(Min + Math.round(Rand * Range)); } function max_num(x,y) { var t; while (y) { t = x%y; x = y; y = t; } return x; } function fenshu(a,b,p) { if (p==1) { if (a>b) { return a+"/"+b; }else if(a<b){ return a+"/"+b; }else { return 1; } }else { var x=a/p;
var y=b/p;
if(y==1){ return x; }else{ return x+"/"+y; } } } function pl_f() { var son_a = GetRandomNum(1,30); var par_b = GetRandomNum(1,30); var son_c = GetRandomNum(1,30); var par_d = GetRandomNum(1,30); var X=son_a+"/"+par_b; var Y=son_c+"/"+par_d; document.write(" :"+X+"<br>"); document.write(" "+Y+"<br>"); max_x=max_num(son_a,par_b); max_y=max_num(son_c,par_d); document.write(" "+max_x+"<br>"); document.write(" "+max_y+"<br>"); var N=fenshu(son_a,par_b,max_x); var M=fenshu(son_c,par_d,max_y); document.write(" :"+N+"<br>"); document.write(" "+M); } </script>
</body>
이것 은 동적 으로 두 개의 점 수 를 생 성 한 후에 이 점수 분자 와 분모 의 최대 공약 수 를 출력 할 수 있다.마지막 출력 분자 의 최 약식.
마지막 으로 점 수 를 정수 와 함께 넣 는 거 야!
<!DOCTYPE html PUBLIC "-//W3C//DTD XHTML 1.0 Transitional//EN" "http://www.w3.org/TR/xhtml1/DTD/xhtml1-transitional.dtd">
<html xmlns="http://www.w3.org/1999/xhtml">
<head>
<title> new document </title>
<meta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meta name="generator" content="editplus" />
<meta name="author" content="" />
<meta name="keywords" content="" />
<meta name="description" content="" />
</head>
<body>
<button type='button' onclick="play_all()"> </button>
<span id="text"></span>
</body>
<script>
function GetRandomNum(Min,Max)
{
var Range = Max - Min;
var Rand = Math.random();
return(Min + Math.round(Rand * Range));
}
function max_num(x,y) {
var t;
while (y) {
t = x%y;
x = y;
y = t;
}
return x;
}
function fenshu(a,b,p) {
if (p==1) {
if (a>b) {
return a+"/"+b;
}else if(a<b){
return a+"/"+b;
}else {
return 1;
}
}else {
var x=a/p;
var y=b/p;
if(y==1){
return x;
}else{
return x+"/"+y;
}
}
}
function f_count(a,b,c,d) {
var Arr = ["+","-","*","/"];
var n = GetRandomNum(0,3);
switch(Arr[n]){
case "+":{
var sum_x=(a*d)+(b*c);
var sum_y=b*d;
max_x=max_num(sum_x,sum_y);
max_y=max_num(sum_x,sum_y);
var N=fenshu(sum_x,sum_y,max_x);
return a+"/"+b+"+"+c+"/"+d+"="+N;
break;
}
case "-":{
var sum_x=(a*d)-(b*c);
while (sum_x<0) {
var a = GetRandomNum(1,30);
var b = GetRandomNum(1,30);
var c = GetRandomNum(1,30);
var d = GetRandomNum(1,30);
var sum_x=(a*d)-(b*c);
}
var sum_y=b*d;
max_x=max_num(sum_x,sum_y);
max_y=max_num(sum_x,sum_y);
var N=fenshu(sum_x,sum_y,max_x);
return a+"/"+b+"-"+c+"/"+d+"="+N;
break;
}
case "*":{
var sum_x=a*c;
var sum_y=b*d;
max_x=max_num(sum_x,sum_y);
max_y=max_num(sum_x,sum_y);
var N=fenshu(sum_x,sum_y,max_x);
return a+"/"+b+"*"+c+"/"+d+"="+N;
break;
}
case "/":{
var sum_x=a*d;
var sum_y=b*c;
max_x=max_num(sum_x,sum_y);
max_y=max_num(sum_x,sum_y);
var N=fenshu(sum_x,sum_y,max_x);
return a+"/"+b+"÷"+c+"/"+d+"="+N;
break;
}
}
}
function count(a,b){
var Arr = ["+","-","*","/"];
var n = GetRandomNum(0,3);
switch(Arr[n]){
case "+":{
var sum=a+b;
return a+"+"+b+"="+sum;
break;
}
case "-":{
var sum=a-b;
while(sum<0){
var a = GetRandomNum(1,30);
var b = GetRandomNum(1,30);
var sum=a-b;
}
return a+"-"+b+"="+sum;
break;
}
case "*":{
var sum=a*b;
return a+"*"+b+"="+sum;
break;
}
case "/":{
var sum=a/b;
while(a%b!==0){
var max_x=max_num(a,b);
var N=fenshu(a,b,max_x);
return a+"÷"+b+"="+N;
}
return a+"÷"+b+"="+sum;
break;
}
}
}
function pl_f() {
var son_a = GetRandomNum(1,30);
var par_b = GetRandomNum(1,30);
var son_c = GetRandomNum(1,30);
var par_d = GetRandomNum(1,30);
var suma=f_count(son_a,par_b,son_c,par_d);
return suma;
}
function pl() {
var a = GetRandomNum(1,30);
var b = GetRandomNum(1,30);
var sumb=count(a,b);
return sumb;
}
function play_all() {
for (i = 1; i <=30; i++) {
var a = GetRandomNum(0,1);
document.getElementById("text").innerHTML+=("<br>"+" "+i+" :");
switch (a) {
case 0:
var A=pl();
document.getElementById("text").innerHTML+=(A);
break;
case 1:
var B=pl_f();
document.getElementById("text").innerHTML+=(B);
break;
}
}
}
</script>
</html>
방송 끝나 고 이렇게 됐어 요.
마지막 으로 지난 답 과 문제 가 분 리 된 버 전!
<!DOCTYPE html PUBLIC "-//W3C//DTD XHTML 1.0 Transitional//EN" "http://www.w3.org/TR/xhtml1/DTD/xhtml1-transitional.dtd">
<html xmlns="http://www.w3.org/1999/xhtml">
<head>
<title> new document </title>
<meta http-equiv="Content-Type" content="text/html; charset=utf-8">
<meta name="generator" content="editplus" />
<meta name="author" content="" />
<meta name="keywords" content="" />
<meta name="description" content="" />
</head>
<body>
<button type='button' onclick="play_all()"> </button>
<span id="text"></span>
<span id="text2"></span>
</body>
<script>
function GetRandomNum(Min,Max)
{
var Range = Max - Min;
var Rand = Math.random();
return(Min + Math.round(Rand * Range));
}
function max_num(x,y) {
var t;
while (y) {
t = x%y;
x = y;
y = t;
}
return x;
}
function fenshu(a,b,p) {
if (p==1) {
if (a>b) {
return a+"/"+b;
}else if(a<b){
return a+"/"+b;
}else {
return 1;
}
}else {
var x=a/p;
var y=b/p;
if(y==1){
return x;
}else{
return x+"/"+y;
}
}
}
function f_count(a,b,c,d) {
var Arr = ["+","-","*","/"];
var n = GetRandomNum(0,3);
switch(Arr[n]){
case "+":{
var sum_x=(a*d)+(b*c);
var sum_y=b*d;
max_x=max_num(sum_x,sum_y);
max_y=max_num(sum_x,sum_y);
var N=fenshu(sum_x,sum_y,max_x);
return a+"/"+b+"+"+c+"/"+d+"="+N;
break;
}
case "-":{
var sum_x=(a*d)-(b*c);
while (sum_x<0) {
var a = GetRandomNum(1,30);
var b = GetRandomNum(1,30);
var c = GetRandomNum(1,30);
var d = GetRandomNum(1,30);
var sum_x=(a*d)-(b*c);
}
var sum_y=b*d;
max_x=max_num(sum_x,sum_y);
max_y=max_num(sum_x,sum_y);
var N=fenshu(sum_x,sum_y,max_x);
return a+"/"+b+"-"+c+"/"+d+"="+N;
break;
}
case "*":{
var sum_x=a*c;
var sum_y=b*d;
max_x=max_num(sum_x,sum_y);
max_y=max_num(sum_x,sum_y);
var N=fenshu(sum_x,sum_y,max_x);
return a+"/"+b+"*"+c+"/"+d+"="+N;
break;
}
case "/":{
var sum_x=a*d;
var sum_y=b*c;
max_x=max_num(sum_x,sum_y);
max_y=max_num(sum_x,sum_y);
var N=fenshu(sum_x,sum_y,max_x);
return a+"/"+b+"÷"+c+"/"+d+"="+N;
break;
}
}
}
function count(a,b){
var Arr = ["+","-","*","/"];
var n = GetRandomNum(0,3);
switch(Arr[n]){
case "+":{
var sum=a+b;
return a+"+"+b+"="+sum;
break;
}
case "-":{
var sum=a-b;
while(sum<0){
var a = GetRandomNum(1,30);
var b = GetRandomNum(1,30);
var sum=a-b;
}
return a+"-"+b+"="+sum;
break;
}
case "*":{
var sum=a*b;
return a+"*"+b+"="+sum;
break;
}
case "/":{
var sum=a/b;
while(a%b!==0){
var max_x=max_num(a,b);
var N=fenshu(a,b,max_x);
return a+"÷"+b+"="+N;
}
return a+"÷"+b+"="+sum;
break;
}
}
}
function pl_f() {
var son_a = GetRandomNum(1,30);
var par_b = GetRandomNum(1,30);
var son_c = GetRandomNum(1,30);
var par_d = GetRandomNum(1,30);
var suma=f_count(son_a,par_b,son_c,par_d);
return suma;
}
function pl() {
var a = GetRandomNum(1,30);
var b = GetRandomNum(1,30);
var sumb=count(a,b);
return sumb;
}
function play_all() {
for (i = 1; i <=30; i++) {
var a = GetRandomNum(0,1);
document.getElementById("text").innerHTML+=("<br>"+" "+i+" :");
switch (a) {
case 0:
var A=pl();
var strs = A.split("=");
document.getElementById("text").innerHTML+=(strs[0]+"="+"<br>");
document.getElementById("text2").innerHTML+=("<br>"+" "+i+" :"+strs[1]);
break;
case 1:
var B=pl_f();
var strs = B.split("=");
document.getElementById("text").innerHTML+=(strs[0]+"="+"<br>");
document.getElementById("text2").innerHTML+=("<br>"+" "+i+" :"+strs[1]);
break;
}
}
}
</script>
</html>
네 번 째 최종 판 은 제목 을 만 들 기 시작 했다.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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