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 일반 이벤트
공통 이벤트
document.getElementById("bnt1").onclick=function(){
document.getElementById("p1").innerHTML="ddd";
};
onchange :,
var myname = document.getElementById("name");
myname.onmouseover = function(e){
this.style.color = "red";
}
document.getElementById('div2').onmousedown=function(){
this.innerHTML=" ";
};
document.getElementById('div2').onmouseup=function(){
this.innerHTML=" ";
}
this 간단한 사용
익명 함수에서this는 귀속 이벤트의 요소(자신)를 대표합니다
document.getElementById("btn1").onclick=function(){
this.style.backgroundColor = "red";
}
이벤트 객체 보기
document.getElementById("btn5").onclick=function(e){
console.log(e); //
console.log(e.target);//
console.log(e.x); //
console.log(e.type);//
}
이벤트 바인딩 및 해제
addEventListener 및 removeEventLister
addEventListener () 와removeEventListener () 는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의 지정과 삭제를 처리하는 데 사용됩니다.모든 DOM 노드에는 이 두 가지 방법이 포함되어 있으며, 처리할 시간 이름,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의 함수, 부울 값 등 세 가지 인자를 받아들인다.마지막으로 이 브리 값 매개 변수는true로 포획 단계에서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을 호출하는 것을 나타낸다.false라면 거품 단계에서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을 호출하는 것을 표시합니다.(다음은 사건의 거품과 포획)
addEventListener의 매개 변수는 모두 세 개입니다. 문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element.addEventListener(type,listener,useCapture)
상세하게 해석하다예제
var btn = document.getElementById("myBtn");
btn.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 {
alert(this.id);
}, false);
var btn = document.getElementById("myBtn");
btn.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 {
alert(this.id);
}, false);
btn.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 {
alert("Hello World");
}, false);
참고: addEventListener() 메서드에 추가된 이벤트 처리 함수는 이미 존재하는 이벤트 처리 함수를 덮어쓰지 않습니다.원소에 여러 개의 이벤트 처리 함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예를 들어 하나의 요소에 두 개의 "클릭"이벤트를 추가합니다.
var btn = document.getElementById("myBtn");
btn.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 {
alert(this.id);
}, false);
btn.removeEventListener("click", function () { // !
alert(this.id);
}, false);
이 예에서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을 추가하려면ddEventListener () 를 사용하십시오.remove Event Listener () 를 호출하는 것은 같은 인자를 사용한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두 번째 인자가dd Event Listener () 에 전송된 것과 완전히 다른 함수입니다.removeEventListener () 로 들어오는 이벤트 처리 프로그램 함수는 addEventListener () 로 들어오는 것과 같아야 합니다. 아래의 예와 같습니다.
var btn = document.getElementById("myBtn");
var handler = function () {
alert(this.id);
};
btn.addEventListener("click", handler, false);
btn.removeEventListener("click", handler, false); // ! , addEventListener() removeEventListener() 。
사건 발포와 포획
사건 전달에는 두 가지 방식이 있는데 그것이 바로 거품과 포획이다.거품 속에서 내부 원소의 이벤트가 먼저 촉발된 다음에 외부 원소를 촉발한다. 포획 중에 외부 원소의 이벤트가 먼저 촉발된 다음에 내부 원소의 이벤트addeventListener(event,function,useCapture)를 촉발한다.useCapture 기본값은 false이며 거품 전달입니다.useCapture 값이 true인 경우 이벤트는 캡처 전송을 사용합니다.이벤트 거품:
document.getElementById('div7').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alert('div7 click');
}, false);
document.getElementById('btn7').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alert('btn7 click');
}, false);
이벤트 캡처:
document.getElementById('div7').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alert('div7 click');
}, true);
document.getElementById('btn7').addEventListener('click', function(){
alert('btn7 click');
}, true);
이 내용에 흥미가 있습니까?
현재 기사가 여러분의 문제를 해결하지 못하는 경우 AI 엔진은 머신러닝 분석(스마트 모델이 방금 만들어져 부정확한 경우가 있을 수 있음)을 통해 가장 유사한 기사를 추천합니다:
다양한 언어의 JSONJSON은 Javascript 표기법을 사용하여 데이터 구조를 레이아웃하는 데이터 형식입니다. 그러나 Javascript가 코드에서 이러한 구조를 나타낼 수 있는 유일한 언어는 아닙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객체'{}...
텍스트를 자유롭게 공유하거나 복사할 수 있습니다.하지만 이 문서의 URL은 참조 URL로 남겨 두십시오.
CC BY-SA 2.5, CC BY-SA 3.0 및 CC BY-SA 4.0에 따라 라이센스가 부여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