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S-객체 만들기

1771 단어
완성이 안 됐어요. 대충 이렇게 적어주세요.

글꼴

var obj = {
  name = 'captain jack',
  hi = function(){
    console.log('hi');
  },
};

장점: 편리 직관적 단점: 중용 불가
new Object();
var obj = new Object();
obj.name = 'zhangsan';
obj.say = function(){
  console.log('I am zhangsan');
};

공장 방법

function createHuman(name,sex,age)
{
   var obj = new Object();
   obj.name = name;
   obj.sex = sex;
   obj.age = age;
   obj.introduceMe = function(){
     console.log('My name is ' + name);
     console.log('My sex is ' + sex);
     console.log('My age is ' + age);
  };
  return obj;
}

장점: 디테일을 차단하고 코드 재사용의 단점을 실현했습니다. 생성된 클래스가 어떤 유형인지 판단할 수 없습니다.
js 판단 유형, instanceof, typeof, 보충 대기 (wait to do).

구조 방법

function Human(name,sex,age)
{
   this.name = name;
   this.sex = sex;
   this.age = age;
   this.introduceMe = function(){
     console.log('My name is ' + name);
     console.log('My sex is ' + sex);
     console.log('My age is ' + age);
  };
}

장점: 상기 공장 방법이 남긴 단점을 해결하고 그의 장점과 단점을 갖추었다. 대상마다 하나의 방법이 있고 메모리를 낭비한다.구조 방법의 구체적인 과정: 1.new 때 대상을 만듭니다. 2.대상을 이 함수의 작용역에 부여 3.객체 복귀

원형 모드


원형 모델은 주로 모든 구조 함수를 이용하여 하나의 원형 대상을 가지고 이 원형 대상은 이 구조 함수에 따라 만들어진 모든 대상 중의 특정한 속성에 의해 가리킨다.구체적인 그림은 다음에 그려주세요(wait to do).이렇게 하면 모든 대상이 어떤 대상을 공유할 수 있다.
function Human(name,sex,age)
{
   this.name = name;
   this.sex = sex;
   this.age = age;
}
 Human.prototype.sayHi = function(){
     console.log('My name is ' + name);
     console.log('My sex is ' + sex);
     console.log('My age is ' + age);
 };

좋은 웹페이지 즐겨찾기